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교육행정직공무원 ‘0원 평생패스’ 과정 구매 시 에듀페스타 기간한정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고 15일 밝혔다.

관계자는 “에듀윌에서는 오는 5월 31일까지 대규모 경품 증정 및 할인 행사인 ‘에듀페스타’를 진행한다. 기간 내 에듀페스타 전용 상품을 구매하면, 에듀윌 인강이나 교재를 구입할 수 있는 에듀캐시 5만원을 지급해준다”고 전했다.

이어 “이벤트 참여를 통해 최대 95만원의 수강할인권과 중복 할인이 가능한 5만원 쿠폰을 추가로 받아볼 수 있으며, 200만원 상당의 해외 여행상품권을 비롯한 다양한 경품 당첨의 기회도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0원 평생패스’ 과정은 교육행정직 수험생이 시험에 합격할 때까지 전 과목 강의를 평생 무제한 수강할 수 있고, 2025년 12월 31일까지 최종 합격하면 수강료를 환급해준다”고 말했다.

또한, 2024년 대비 3과목 교재 패키지와 교육과정을 함께 구매하는 수강생에게는 5만 에듀캐시를 증정하고, 2024년 교재 출간 시 새로운 교재로 교환해주는 얼리버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끝으로 에듀윌 관계자는 “5월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와 경품을 준비한 에듀페스타를 진행하고 있다”며 “즉시 사용 가능한 5만원 중복할인 쿠폰과 함께 에듀페스타 상품 구매 시 5만원 에듀캐시를 추가 지급하고 있으니 저렴하게 수강할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