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고다인강이 ‘강의 1+1 감사 이벤트’를 8월 2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감사 이벤트는 과목 상관 없이 단과 강의 1개를 무료로 수강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관계자는 “강의 1+1 감사이벤트는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수강 신청해야만 할인이 적용된다.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단과 강의 두 개를 선택하고 리스트에 추가한 후, 더 높은 가격의 강의 수강료를 지불하면 나머지 강의 한 개는 무료로 학습할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파고다인강 단과 강의에는 토익, 토스 오픽, HSK, 아이엘츠 등의 시험과목 이외에 영어, 중국어, 일본어 회화 과목까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파고다인강의 인기 강의인 스타토익 팀의 ‘파고다토익 입문서 700+ 목표’, 오픽노잼 강사의 ‘오픽노잼 IH/AL 실전연습’, 배수진 강사의 ‘파고다 HSK 4급 종합반’, 도 수강할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끝으로 파고다인강 담당자는 “그동안 수강료가 부담돼 고민했던 강의가 있었다면 1+1 감사 이벤트를 적극 활용해 보기를 추천한다. 이 밖에도 파고다인강의 카카오톡 채널을 추가하면, 신규강의 오픈 소식과 새로운 이벤트, 서프라이즈 쿠폰 등의 소식을 받아볼 수 있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