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상반기 넷플릭스 최고의 화제작 ‘더 글로리’의 씬스틸러 아역배우 오지율이 유튜브 채널 전대미문의 ‘왓츠인마이백(what’s in my bag)’에 출연해 엘더베리 시럽 건강기능식품 장인정신 에브리데이의 ‘면역플러스’를 소개했다.

오지율은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더 글로리’, ’대행사’ 등에 연이어 출연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아역배우로, 이번 방송을 통해 아연 함유 엘더베리 시럽 ‘면역플러스’를 소개하며 마스크를 벗게 된 일상 속에서 떨어지는 면역력을 지킬 수 있는 방법을 전달했다.

특히 이번 영상에서 오지율은 “소아과에 가게 되면 코뻥(코 뚫어주는 기계)을 하는 게 너무 싫어서 미리미리 건강하고자 장인정신 에브리데이의 ‘면역플러스’를 챙겨 먹는다”는 귀여운 이유와 함께 제품에 대해 “어린이에게 꼭 필요하다는 아연과 엘더베리가 들어 있어 엄마가 안심하고 주는 간식 같다”라고 설명했다.

장인정신 에브리데이의 ‘면역플러스’를 직접 먹어본 오지율은 눈을 번쩍 뜨며 “아무리 건강해진다고 해도 맛없으면 먹기 싫은데, ‘면역플러스’는 설탕 같은 게 안 들어 있는데도 아이들이 좋아하는 새콤달콤한 맛이라서 자꾸 손이 간다”라는 소감을 남겼다. 또한, “스틱형을 냉동실에 얼려 포도 아이스크림처럼 먹거나, 탄산수에 넣어서 콜라 대신 마시면 좋을 것 같다”며 자신만의 레시피를 덧붙였다.

브랜드 측은 “성장기 어린이를 대표하는 아역배우 오지율이 우리 제품을 찾아 주어서 기쁘게 생각한다”며 “유아부터 어른까지 모두의 면역 기능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면역플러스’는 빌리브네이처 공식몰과 공식 스마트스토어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장인정신 에브리데이 브랜드는 올해 5월 기준 누적 판매 4,000만 개를 돌파하였으며, 최근 건강기능식품 부문으로 4년 연속 대한민국 브랜드 파워 1위를 차지하며 유럽, 중국, 태국 등과 수출 계약을 맺는 등 한국을 넘어 전 세계로 뻗어나가고 있는 브랜드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