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만코리아는 공식몰을 오픈하고 옴니채널 전략을 본격화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기존 오프라인에 디지털을 더 한 옴니채널 전략으로 보다 많은 소비자에게 더 많은 브랜드 경험을 전할 방침이다."라며 "공식 온라인몰에서는 정품인증 서비스, 정기구매 서비스 등을 제공하며 방판 고객들의 편의성도 높일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전제품에 대해 개별 시리얼 넘버로 온라인 정품인증 시스템을 적용하고 기존 방문판매회원과 온라인 신규고객을 링크할 수 있는 추천인 서비스를 개발했다. 소비자 입장에서 온라인 구매의 큰 구매결정 요소인 정품 여부와 후원방문판매 채널 안에서 기존 회원들과 시너지를 낼 수 있는 방식으로 △뷰티플래너의 디지털 채널 고객 확보 △기존 회원의 구매편의성 증대 등을 통해 순증 효과를 노릴 계획이다."라며 "또 경쟁력과 차별성을 갖춘 브랜드 및 제품에 집중하는 전략을 이어갈 방침이다. 리만코리아는 앞서 2018년 즉효성과 안전성을 동시에 겨냥한 고기능성 스킨케어 브랜드 '인셀덤', 2020년 비건 뷰티 브랜드 '보타랩', 2021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라이프닝' 등 브랜드를 론칭한 바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최근에는 국내산 병풀의 재배 최적화기술 개발을 위해 충북농업기술원의 다단식 양액재배 특허 기술을 이전 받고, 제주 용암해수를 활용한 재배기술 확보를 위해 국내산 병풀 전용 스마트팜 시설을 포함하는 인프라 구축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라며 "신품종 등록과 재배기술 최적화 인프라 구축은 리만의 차별화된 헤리티지 원료 연구 개발의 첫걸음이다. 향후 세계 최고의 병풀을 재배하기 위한 병풀연구소의 활동과 즉효성 있는 인셀덤 화장품 원료를 개발하는데 집중하겠다"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