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대성의 대입 이러닝 브랜드 대성마이맥이 5월 모의고사를 치른 학생들을 대상으로 등급컷 제공 및 채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5월 학평은 고등학교 3학년만 치르는 시험으로, 3월 학평에서는 시행하지 않았던 과탐Ⅱ 과목이 추가된다. 대성마이맥은 올체크(ALL-CHECK)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시험 직후 빠르고 정확하게 모의고사를 채점해보고 등급을 알 수 있도록 지원한다.

관계자는 “올체크(ALL-CHECK) 서비스 중 ‘스피드 채점’ 기능으로 복잡해진 표준점수 계산까지 한 번에 빠르고 정확하게 진행할 수 있으며, ‘실시간 등급컷’을 통해 본인의 등급을 확인해볼 수 있다. 또한 ‘성적관리/합격예측’ 기능을 통해 목표 대학 및 학과의 합격 가능성을 예측해볼 수 있고, 연간 모의고사 성적관리까지 가능하다”고 전했다.

뿐만 아니라 “‘학평 해설강의’ 서비스를 제공하여 학평 난이도 분석 및 총평을 알아볼 수 있으며, 각 영역별 핵심 문항 및 유형 풀이, 유형 및 단원별 강약점 파악을 모두 한 번에 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아울러 대성마이맥은 채점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5월 학평을 치른 고3 학생부터 3수생까지 참여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BBQ, 배스킨라빈스, 맥도날드 등 소재의 쿠폰을 총 200명에게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는 대성마이맥 홈페이지 5월 학평 채점을 통해 참여 가능하다.

끝으로 대성마이맥 관계자는 “입시를 위해 고생한 학생들을 위해 소정의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조금이나마 동기부여가 될 수 있길 바라며, 앞으로도 학생들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