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상교육의 마음 성장 기반 공부력 향상 프로그램 ‘피어나다(PIONADA)는 유튜브 라이브 방송 ‘라이브 특강’ 5회에 김성효 작가가 출연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매월 학부모에게 필요한 교육 인사이트를 제공하는 피어나다의 라이브 특강은 지난 2월을 첫 방송을 시작했다. 이번 특강에서는 군산동초등학교의 교감이자 MBC ‘공부가 머니’ 등 다수 방송에 교육 전문가로 출연한 교직 경력 26년 차의 김성효 작가는 피어나다 ‘라이브 특강’을 통해 아이들이 스스로 공부를 즐길 수 있도록 돕는 솔루션을 소개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피어나다는 이번 라이브 특강 시청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실시간 채팅 참여자를 추첨하여 김성효 작가의 도서 ‘초등공부, 스스로 끝까지 하는 힘’과 상품권을 증정한다. 이 밖에도 방송을 통해 피어나다 무료 체험을 신청하여 수업에 출석한 전원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할 예정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피어나다에서는 정회원 결제 시 선착순으로 ‘뽀모도로 타이머’와 MKYU의 ‘마흔 수업 실전편’ 온라인 강의 무료 수강권을 증정하고 있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피어나다 홈페이지의 이벤트 게시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해당 방송은 오는 11일 저녁 8시 피어나다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실시간으로 진행된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