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크골프용품 전문업체 올인파크골프는 정확한 비거리 조절이 용이하도록 특허 받은 ‘곡선형 넘버링 그립’을 적용한 파크골프채 '올인토네이도 AL-300'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한 ‘올인토네이도 AL-300’은 기존 파크골프채의 단점을 보완한 업그레이드 된 최신제품이다. 특히 그립 부분에 숫자와 점자 표시를 하여 그립 위치 만으로도 비거리를 조절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스윙 시 공기저항력을 줄이고, 타격 시 테크니컬한 타격이 용이하도록 ‘33°황동솔’ 설계를 적용했다. 또한 국내 제조사에서 직접 진행하는 신속하고 정확한 A/S시스템까지 갖춰져 있다."라며 "앞으로도 올인파크골프는 고객만족을 최우선으로 하는 기업으로써 브랜드 로열티를 없애고 물류, 유통 등 기타 비용을 제조원가에 투자하여 제품의 질을 높이고 불필요한 부가 비용을 줄여 양질의 제품을 공급하기 위해 항상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올인토네이도’는 출시 기념 온라인 한정 프로모션을 진행하여 새로 입고되는 물량 한해 할인 혜택과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올인토네이도’ 공식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