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이윤아Proㅣ이번 주 볼만한 영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지난 2023년 05월 05일부터 2023년 05월 07일까지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통합전산망의 랭킹을 알려드립니다. 

1.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ume 3
장르 – 액션, 어드벤처, SF / 미국 / 150분
출연진 – 크리스 프랫, 조 샐다나, 데이브 바티스타, 빈 디젤
줄거리 - ‘가모라’를 잃고 슬픔에 빠져 있던 ‘피터 퀼’이 위기에 처한 은하계와 동료를 지키기 위해 다시 한번 가디언즈 팀과 힘을 모으고, 성공하지 못할 경우 그들의 마지막이 될지도 모르는 미션에 나서는 이야기

2.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
장르 – 애니메이션, 어드벤처, 코미디 / 미국, 일본 / 92분
목소리 – 크리스 프랫, 안야 테일러 조이, 잭 블랙, 세스 로건
줄거리 - 따단-딴-따단-딴 ♫ 전 세계를 열광시킬 올 타임 슈퍼 어드벤처의 등장! 뉴욕의 평범한 배관공 형제 '마리오'와 ‘루이지’는 배수관 고장으로 위기에 빠진 도시를 구하려다 미스터리한 초록색 파이프 안으로 빨려 들어가게 된다. 파이프를 통해 새로운 세상으로 차원 이동하게 된 형제. 형 '마리오'는 뛰어난 리더십을 지닌 '피치'가 통치하는 버섯왕국에 도착하지만 동생 '루이지'는 빌런 '쿠파'가 있는 다크랜드로 떨어지며 납치를 당하고 ‘마리오’는 동생을 구하기 위해 ‘피치’와 ‘키노피오’의 도움을 받아 '쿠파'에 맞서기로 결심한다. 그러나 슈퍼스타로 세상을 지배하려는 그의 강력한 힘 앞에 이들은 예기치 못한 위험에 빠지게 되는데...! 동생을 구하기 위해! 세상을 지키기 위해! '슈퍼 마리오'로 레벨업 하기 위한 '마리오'의 스펙터클한 스테이지가 시작된다!

3.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 동물소환 닌자 배꼽수비대
장르 – 애니메이션, 코미디, 가족 / 일본 / 100분
목소리 – 코바야시 유미코, 나라하시 미키, 모리카와 토시유키
줄거리 - 사실... 짱구는 닌자 가문의 후계자였다?! 어느 날 ‘짱구‘와 동갑내기인 5살 ‘진구’를 데리고, 짱구 가족을 찾아온 수상한 여성. 서로의 아이가 바뀌었다는 충격적인 소식을 전한다. 하루아침에 닌자 가문의 후계자 ‘진구’로 불리게 된 짱구는 ‘부리부리 엉덩이 분신술’로 닌자 유치원을 초토화시킨다. 한편, 떡잎마을에 남겨진 진구와 짱구 가족은 짱구를 찾으러 닌자 마을로 향하고, 세상의 중심인 ‘지구의 배꼽’이 흔들리기 시작하며, 지구가 붕괴될 위기에 처하는데… 과연 짱구는 세상을 지켜낼 수 있을까?!

4. 드림
장르 – 코미디, 드라마 / 한국 / 125분
출연진 – 박서준, 아이유, 김종수, 고창석, 정승길, 이현우
줄거리 - “국가를… 대표하시는 분들이구나…” 선수 생활 사상 최악의 위기를 맞은 쏘울리스 축구 선수 홍대(박서준) 계획도, 의지도 없던 홈리스 풋볼 월드컵 감독으로 재능기부에 나서게 된다 각본 없는 각본(?)으로 열정리스 현실파 PD 소민(아이유)이 다큐 제작으로 합류하게 되면서
뜯어진 운동화와 슬리퍼, 늘어진 반팔 티셔츠를 필두로 운동이라고는 한 번도 해본 적 없는 특별한(!) 선수들이 국가대표로 선발된다 택견인지 축구인지 헷갈리는 실력과 발보다 말이 앞서는 홈리스 선수들의 환장할 팀워크, 다큐에 대사와 상황 그리고 진정성 없는 연출을 강요하는 소민에 기가 막히는 감독 홍대 하지만 포기할 틈도 없이, 월드컵 출전일은 코앞으로 다가오는데...! 이들의 도전은 성공할 수 있을까? 쏘울리스 감독, 열정리스 PD, 그리고 홈리스 국대 부족한 것 투성인 드림팀의 생애 단 한 번의 기회!

5. 스즈메의 문단속
장르 – 애니메이션 / 일본 / 122분
목소리 – 하라 나노카, 마츠무라 호쿠토, 후카츠 에리, 마츠모토 코시로
줄거리 - “이 근처에 폐허 없니? 문을 찾고 있어” 규슈의 한적한 마을에 살고 있는 소녀 ‘스즈메’는 문을 찾아 여행 중인 청년 ‘소타’를 만난다. 그의 뒤를 쫓아 산속 폐허에서 발견한 낡은 문. ‘스즈메’가 무언가에 이끌리듯 문을 열자 마을에 재난의 위기가 닥쳐오고 가문 대대로 문 너머의 재난을 봉인하는 ‘소타’를 도와 간신히 문을 닫는다. “닫아야만 하잖아요, 여기를!” 재난을 막았다는 안도감도 잠시, 수수께끼의 고양이 ‘다이진’이 나타나 ‘소타’를 의자로 바꿔 버리고 일본 각지의 폐허에 재난을 부르는 문이 열리기 시작하자 ‘스즈메’는 의자가 된 ‘소타’와 함께 재난을 막기 위한 여정에 나선다. “꿈이 아니었어” 규슈, 시코쿠, 고베, 도쿄 재난을 막기 위해 일본 전역을 돌며 필사적으로 문을 닫아가던 중 어릴 적 고향에 닿은 ‘스즈메’는 잊고 있던 진실과 마주하게 되는데…

6. 존 윅 4
장르 – 액션 / 미국 / 169분
출연진 – 키아누 리브스, 로렌스 피쉬번, 이안 맥쉐인, 빌 스카스가드
줄거리 - 죽을 위기에서 살아난 ‘존 윅’은 ‘최고 회의’를 쓰러트릴 방법을 찾아낸다. 비로소 완전한 자유의 희망을 보지만 NEW 빌런 ‘그라몽 후작’과 전 세계의 최강 연합은 ‘존 윅’의 오랜 친구까지 적으로 만들어 버리고, 새로운 위기에 놓인 ‘존 윅’은 최후의 반격을 준비하는데... 레전드 액션 블록버스터 <존 윅>의 새로운 챕터가 열린다!

7. 옥수역귀신
장르 – 미스터리, 공포 / 한국 / 80분
출연진 – 김보라, 김재현, 신소율
줄거리 - 특종이 필요한 기자 ‘나영’은 옥수역에서 근무하는 친구 ‘우원’을 통해 ‘옥수역’에서 계속해서 일어난 사망사건들을 듣게 된다. ‘나영’은 ‘우원’과 함께 취재를 시작하고 그녀에게 계속 괴이한 일들이 벌어지는데… 무언가 있다. 옥수역에…

8. 더 퍼스트 슬램덩크
장르 – 애니메이션 / 일본 / 124분
목소리 – 강수진, 신용우, 엄상현, 장민혁, 최낙윤
줄거리 - 전국 제패를 꿈꾸는 북산고 농구부 5인방의 꿈과 열정, 멈추지 않는 도전을 그린 영화

9. 리바운드
장르 – 드라마 / 한국 / 122분
출연진 – 안재홍, 김민, 정건주, 이신영, 양한열
줄거리 - 농구선수 출신 공익근무요원 ‘양현’은 해체 위기에 놓인 부산중앙고 농구부의 신임 코치로 발탁된다. 하지만 전국대회에서의 첫 경기 상대는 고교농구 최강자 용산고. 팀워크가 무너진 중앙고는 몰수패라는 치욕의 결과를 낳고 학교는 농구부 해체까지 논의하지만, ‘양현’은 MVP까지 올랐던 고교 시절을 떠올리며 다시 선수들을 모은다. 주목받던 천재 선수였지만 슬럼프에 빠진 가드 ‘기범’ 부상으로 꿈을 접은 올라운더 스몰 포워드 ‘규혁’ 점프력만 좋은 축구선수 출신의 괴력 센터 ‘순규’ 길거리 농구만 해온 파워 포워드 ‘강호’ 농구 경력 7년 차지만 만년 벤치 식스맨 ‘재윤’ 농구 열정만 만렙인 자칭 마이클 조던 ‘진욱’까지 아무도 주목하지 않은 최약체 팀이었지만 신임 코치와 6명의 선수가 2012년 전국 고교농구대회에서 써 내려간 8일간의 기적 모두가 불가능이라 말할 때, 우리는 ‘리바운드’라는 또 다른 기회를 잡는다.

10. 뮤지컬 공연 실황 알쏭달쏭 캐치! 티니핑 <신비한 상자를 열어라!>
장르 – 공연 / 한국 / 62분
감독 – 홍승희, 신승환
줄거리 - 제니로 인해 미스틱 마을에 살던 열쇠티니핑들이 하모니 마을로 오게 되고, 마스터키로 마을을 장악한 제니와 다해핑을 피해 로열티니핑들(나나핑, 꾸래핑, 솔찌핑)은 도망쳐 게이트를 건너게 되면서 로미와 하츄핑을 만나게 된다. 그리고 그때 알 수 없는 정체의 상자도 함께 하모니 마을로 떨어진다. 로미는 열쇠티니핑들을 모두 캐치해서 미스틱 마 을로 보내라는 임무를 갖게 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