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로봇청소기 로보락(Roborock)은 8일부터 오는 19일까지 G마켓·옥션이 공동으로 진행하는 연중 최대 할인 프로모션 ‘빅스마일데이’에 참여한다고 8일 밝혔다.

로보락은 이번 프로모션에서 지난 4월 출시된 신제품 ‘로보락 S8 Pro Ultra(로보락 S8 프로 울트라)’를 포함한 청소기 7종을 최대 34%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고 전했다. 프로모션 제품은 ▲로보락 S8 Pro Ultra(S8 프로 울트라) ▲로보락 S8 Plus(S8 플러스) ▲로보락 S8 ▲로보락 Q7 Max Plus(Q7 맥스 플러스) ▲로보락 Q7 Max(Q7 맥스) 등 로봇청소기 5종과 ▲로보락 H7 ▲로보락 다이애드 등 무선청소기 2종이다.

제품 구매 후 포토상품평을 남긴 고객 전원에게 추가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됐다. 로보락 S8 시리즈를 구매하고 포토상품평을 남긴 고객에게는 액세서리 3종 키트가 증정되며 로보락 Q7 Max Plus를 구매하고 포토상품평을 남긴 고객은 더스트백을 받을 수 있다. 로보락 H7과 로보락 다이애드 구매자들이 포토상품평을 남기면 각각 헤파필터와 클리너를 증정한다.

로보락은 이번 행사에서 G마켓 세일 정식 메가스폰서십 브랜드로 선정됐다. 메가스폰서십 브랜드데이인 오는 9일 오후 8시에는 G마켓의 라이브 커머스 ‘G라이브’를 통해 로보락 S8 Pro Ultra를 판매한다. 라이브 방송을 통해 제품 구매를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블루벤트 무무 음식물처리기(1명), 어메이즈핏 파워버즈 프로 블루투스 이어폰(3명)이 경품으로 지급된다.

관계자는 “로보락 S8 Pro Ultra는 먼지통 비움부터 자동 물걸레 세척, 도크 내부 청소 등이 가능한 엠티 워시 필 도크(Empty Wash Fill Dock)의 기능이 이전 제품보다 대폭 향상됐다. 듀얼 열풍건조 기능이 엠티 워시 필 도크에 내장되어 물걸레 패드뿐만 아니라 도크 내 물걸레 패드 세척을 진행하는 바닥 면까지 자동으로 건조해줘 한층 더 위생적으로 기기를 관리할 수 있다”고 전했다. 

김서영 로보락 한국 마케팅 총괄은 “로보락 올인원 로봇청소기는 2021년 8월부터 올해 2월까지 빅스마일데이 행사에서 8회 연속 단일 제품으로 매출 1위라는 기록을 세웠다”며 “이번 행사는 지난 4월 론칭 후 전 채널 완판을 기록하며 소비자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로보락 S8 Pro Ultra를 다양한 혜택과 함께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