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뱅크 브랜드 에코플로우(EcoFlow)가 5월 13일 △인산철 파워뱅크 리버 2 프로 및 리버 2 맥스 △휴대용 냉장고 글래시어 △휴대용 냉/난방기 웨이브 2 등 신제품을 공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리버 시리즈는 에코플로우 파워뱅크 시리즈 중에서도 휴대성이 강조된 1kWh 미만의 파워뱅크로, 새로 출시한 ‘리버 2 프로’와 ‘리버 2 맥스’는 기존 리버 시리즈(리버 미니, 리버 맥스, 리버 프로 등)에 비해 한층 가벼워진 무게를 자랑한다. 뿐만 아니라 인산철 배터리를 탑재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3,000회 이상의 충/방전 사이클을 지원하며 사용수명은 약 10년이다. 리버 2 프로는 798Wh 용량에 7.8kg의 무게, 800W 출력(서지 1600W)을 지원하고 리버2 맥스는 512Wh 용량에 6.1kg의 무게, 500W 출력(서지 1000W)을 지원한다. 리버 2 시리즈에는 에코플로우의 특허 기술 ‘X-Stream’이 적용되어 초고속 충전이 가능하다. 리버 2 프로는 70분만에, 리버 2 맥스는 1시간만에 완충할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글래시어는 제빙기가 탑재된 제품으로, 12분만에 18개의 각얼음을 생성할수 있으며 생산한 얼음을 냉동고에 저장할 수 있다.298Wh의 탈부착형 배터리가 탑재되어 최대 40시간의 사용시간을 제공한다. 에코플로우 파워뱅크 및 태양광 패널과 호환되어 사용시간을 더욱 늘릴 수 있다."라며 "웨이브 2는 휴대용 냉/난방기다. 에코플로우 ‘델타 맥스’나 ‘델타 프로’를 연결하면 작동 시간을 6시간에서 최대 12시간까지 연장할 수 있다.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냉방 방향이나 최대 냉각 시간 등을 설정할 수 있다. 에코플로우 태양광 패널을 통해 이용하면 주전원 없이 충전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한편, 에코플로우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자사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소셜미디어 캠페인을 진행한다. 에코플로우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팔로우 후 이벤트 게시글에서 안내하는 미션을 완료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당첨자를 선정해 ‘리버 2 맥스’를 선물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에코플로우 공식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