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박진아 기자 / 디자인=이윤아Proㅣ예부터 꿈 해몽은 자신의 주변인의 미래를 예견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해왔다. 물론 꿈 해몽이 정확하게 다 맞는 것은 아니지만 하루를 맞이하는 마음가짐에 적절한 참고를 해도 좋을 것이다. 오늘은 ‘지갑’에 관련된 꿈 해몽을 소개한다.

1. 자신의 지갑에 지폐가 가득 들어있는 것을 본 꿈
자신의 지갑에 지폐가 가득 들어있는 것을 본 꿈은 여러 분야의 사업이 성공하여 돈을 많이 벌게 될 징조입니다.

2. 다른 사람의 지갑을 주운 꿈
다른 사람의 지갑을 주운 꿈은 새로운 사람과의 만남이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3. 다른 사람이 자신에게 지갑을 주는 꿈
다른 사람이 자신에게 지갑을 주는 꿈은 흉몽에 속합니다. 예기치 못한 일로 인하여 재산을 탕진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4. 지갑에 돈이 가득 들어있는 꿈 
지갑에 돈이 가득 들어있는 꿈은 자신이 계획한 일들이 순조롭게 진행되고, 성공적인 성과를 거두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5. 지갑을 도둑 맞는 꿈
지갑을 도둑 맞는 꿈은 경쟁자나 방해꾼에 의해 직장을 잃거나 사업이 어려워지게 될 꿈입니다.

6. 지갑을 잃어버리는 꿈
지갑을 잃어버리는 꿈은 재물이나 권리의 손실을 입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며,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면 난관에 부딪히게 될 것임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지금까지 여러 가지 ‘지갑’에 대한 꿈 해몽을 알아보았다. 그러나 해몽이란 어디까지나 과학적으로 증명된 바가 없기 때문에 적절하게 참고만 하도록 하자.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