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2023년 사회복지직공무원 수험생을 위해 ‘0원 평생패스’ 과정을 운영하고 얼리버드 혜택을 제공한다고 6일 밝혔다.

관계자는 “에듀윌에서는 수험생의 빠른 학습 시작을 응원하고자 얼리버드 혜택을 마련했다. 2024년 대비 3과목 교재 패키지와 상품을 함께 구매 시 2023년 필수 과목 기본서를 제공하고 2024년 교재 출간 시 교환해주는 서비스를 지원한다. 더불어, 5만 에듀캐시를 증정해 수강생의 교재비 부담을 덜어준다”고 전했다.  

이어 “‘0원 평생패스’ 과정은 사회복지직 1타 교수 초밀착 관리형 패스로, 에듀윌 공무원 1타 교수진의 1타 집중 프로그램을 합격할 때까지 수강료 인상 없이 지원한다. 수강생이 합격할 때까지 에듀윌 사회복지직 교수와 전문 학습 매니저가 꼼꼼히 관리해줘 수험 자료를 제공하고, 궁금한 점은 밴드를 통해 교수님께 실시간으로 질문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해당 과정은 에듀윌 사회복지직 전문 교수진의 모든 인강을 합격할 때까지 평생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고, 2025년 12월 31일까지 최종 합격하는 수강생에게는 수강료 환급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수강생의 충분한 문제풀이 연습을 위해 유형별 기출N제, 봉투 모의고사, 영어 하프 모의고사로 구성된 문풀 완성 패키지를 증정한다.

에듀윌 관계자는 “수강생이 바로 학습을 시작해 빠른 합격을 이룰 수 있도록 얼리버드 혜택을 제공한다”며 “에듀윌 1타 교수님이 직접 관리해주는 밀착 관리 서비스도 지원하고 있으니 학습에만 집중해 합격을 성취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