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국제무역사와 무역영어 전 강좌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더블 합격패스’ 과정을 운영한다고 5일 밝혔다.

관계자는 “‘더블 합격패스’ 과정은 최대 3회 시험에 응시가 가능한 7개월의 수강기간을 제공하고, 57%절감된 합리적인 수강료로 국제무역사와 무역영어를 동시 대비할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해당 과정은 기본서 2권 분량을 무려 89% 압축한 무역자격증 서브노트를 무료로 제공한다. 가볍게 요점만 빠르게 짚어 학습 시간을 줄여주는 서브노트는 8주 합격 플랜을 수록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강의는 2023년 국제무역사 시험을 위해 커리큘럼을 개편하고 단기합격을 위해 최대 34% 최소화된 커리큘럼으로 진행된다. 원하는 목표 점수를 효율적으로 달성할 수 있도록 70점 이상, 80점 이상, 90점 이상 목표 커리큘럼을 따로 준비했다”고 덧붙였다.

더불어, 합리적인 수강료로 무역자격증과 함께 IT 자격증까지 취득할 수 있도록 컴활1급, 2급 워드프로세서 인강을 무료로 특별 제공한다. 또한, 기초부터 마무리까지 철저히 대비할 수 있도록 ‘입문특강’, ‘합격 필수 특강’, ‘기출 해설 특강’을 추가 지원한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끝으로 에듀윌 관계자는 “초보 수험생, 비전공자도 쉽게 이해하게끔 교수님이 직접 답변해주는 1:1 학습 Q&A 등 편리한 프리미엄 학습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며 “수강료 할인 혜택과 다양한 학습 콘텐츠로 확실하게 시험에 대비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