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이른 아침의 출근으로 바쁜 회사원들이 가득한 강남의 한 거리, 모두가 출근길을 서두르고 있는 가운데 수많은 사람들로 붐비며 심상치 않은 분위기가 흘렀다.

아직까지 아침 공기가 쌀쌀하지만 이곳만큼은 뜨거운 열기가 넘쳐 흘렀다. 바로 작년 아시아모델시상식에서 '레이싱 모델상'을 수상한 탑 레이싱 모델 '이효영'이 검정색 세단 차량 앞에서 자신감 있는 멋진 포즈를 취하며 영상을 찍고 있는 현장이다.

▲ 탑 레이싱 모델 '이효영'이 검정색 세단 차량 앞에서 자신감 있는 멋진 포즈를 취하고 있다.(사진/룰메이커 홍보팀)

누가 봐도 차량과 관련한 광고나 홍보 영상을 찍는구나 라고 생각하겠지만 이 현장은 이색적이게도 최근 1억원 상당의 진짜 우주여행과 본사 직원 채용을 경품으로 내놓아 이슈가 되고 있는 모바일 게임 ‘우주정복’의 홍보 영상 촬영장이었다.

이번 '우주정복'의 홍보 영상에는 탑 레이싱모델 이효영 뿐만 아니라 현재 'SNL 코리아' 출연을 통해서 이슈가 되고 있는 방송인 리아, '2014 머슬마니아 피트니스 세계대회 선발전' 에서 미스 비키니 부문에서 당당히 1위를 차지한 홍주연 선수는 최근 매체를 통해서 한창 이슈가 되는 정아름, 유승옥, 이연을 뒤이어 귀여운 외모에 멋진 근육질 몸매를 자랑하고 있다 또한 무용과 전공자들로 결성되어 데뷔 전부터 화제가 되고 있는 걸그룹 ‘홀릭’의 리더인 노대장과 최근 매혹적인 얼굴과 아름다운 몸매로 주목을 받고 있는 패션모델 ‘제니퍼’까지 다섯명의 여전사들 모두 실력과 미모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여성들이 뭉쳤다.

이번 영상의 컨셉은 우주에서 온 미모의 여전사들이 지구인으로 위장하여 각자의 삶을 살던 중 우주인을 지키고 우주 여행을 떠나라는 미션을 받고 섹시한 우주 여전사로 다시 변신하여 서울 도심에서 이를 제지하려는 지구인들과 전투를 벌이는 스토리이다.

▲ 패션모델 '제니퍼'는 우아한 얼굴만큼이나 아름다운 몸매로 다양한 요가 동작들을 자신감 있게 선보였다. (사진/룰메이커 홍보팀)

레이싱 모델 이효영의 촬영에 이어 강남에 위치한 박찬호 피트니스 센터 안으로 이동해 패션모델 ‘제니퍼’의 요가장면 촬영이 이어졌다. 우아한 얼굴만큼이나 아름다운 몸매로 다양한 요가 동작들을 자신감 있게 선보이며 스텝들의 감탄을 자아냈고 예상 시간보다 빠르게 촬영을 마쳤다.

▲ '2014 머슬마니아 피트니스 세계대회 선발전'1등 홍주연이 강인한 여전사의 아름다움을 보여주고 있다. (사진/룰메이커 홍보팀)

이어진 촬영은 피트니스 센터에서 가장 멋진 모습을 보여줄 것이라고 기대되는 홍주연 선수의 차례, '2014 머슬마니아 피트니스 세계대회 선발전'에서도 가장 여성적인 아름다움을 심사하는 미스 비키니 미디움 부문은 대중의 관심이 집중되는 상이기도 한데 이 부문에서 ‘홍주연’은 당당히 1위를 차지하였다. 역시 촬영에 들어가자 다양한 근력운동을 무거운 중량으로 거뜬하게 들어올리는 진정 강인한 여전사의 모습과 함께 아름다운 근육들로 건강미를 선보여 모두가 감탄하며 눈을 떼지 못하였다.

▲ 모바일 게임 '우주정복'의 컨셉과 우주여행을 보내주는 이벤트를 효과적으로 알리기 위한 여전사 캐릭터들 (사진/룰메이커 홍보팀)

'우주정복'을 개발한 제작사 (주)룰메이커의 김태훈 대표는 "모바일 게임 '우주정복'의 컨셉과 우주여행을 보내주는 이벤트를 효과적으로 알리기 위해서 게임 내 여전사 캐릭터인 제니퍼를 현실로 끌어내어 활용한 에피소드를 구성하여 흡사 헐리웃 히어로 영화의 예고편과 같이 대중들의 호기심을 한껏 불러모을 수 있는 영상으로 제작할 것이며, 우주여행 이벤트를 통해서 게임유저들에게 더욱 큰 즐거움과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지식교양 전문채널 - 시선뉴스
www.sisunnews.co.kr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