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정보문화산업진흥원의 실감콘텐츠 전문 평생 교육 플랫폼 ‘GCC아카데미(Global Creative Content Academy)’가 5월 3일 정식 오픈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광주정보문화산업진흥원(원장 이경주)은 지난해 11월 오픈한 실감콘텐츠 산업 성장을 위한 글로벌 플랫폼 ‘광주실감콘텐츠큐브(GCC)’의 최첨단 창·제작 전문 시설을 활용한 프리미엄 교육을 제공하고, 광주 실감콘텐츠 인재 양성을 위해 설립되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현장에서 요구되는 최신 기술과 노하우를 갖춘 강사진과 함께 체계적인 실감콘텐츠 전문 교육과정을 제공하는 GCC아카데미는 HRD 전문가, 커리어 컨설턴트, 교수개발 전문가 등이 함께한다. 특히 정식 오픈에 맞춰 강의 및 현장 경력 10년 이상의 전문가들로 구성된 강사진이 참여한 열린강좌 ‘버추얼 스튜디오 활용 및 운영’을 자격 제한 없이 누구나 온라인으로 수강할 수 있도록 무료로 공개한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총 12강으로 구성된 ‘버추얼 스튜디오 활용 및 운영’ 강좌는 2022 앤어워드 디지털 미디어&서비스 부문 과기부 장관상을 수상한 유명 콘텐츠 솔루션 전문 기업인 ‘자이언트스텝’의 CBO 및 실무진들이 강사진으로 참여했다."라며 "또 정식 오픈을 기념하며 수강 인증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번 이벤트는 GCC아카데미 공식 홈페이지 회원가입 후 무료 열린 강좌를 수강하는 화면을 캡처하여 참여할 수 있다. 5월 3일부터 8일까지 GCC아카데미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진행되며, 에어팟 프로2 등 푸짐한 이벤트 참여 상품이 있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다양한 커리큘럼을 선보일 준비를 하고 있고, 수강생들에 대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GCC아카데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