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주택관리사시험에 합격할 때까지 에듀윌 주택관리사 전 인강을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는 ‘평생패스’ 온라인 과정을 운영한다고 3일 밝혔다.

관계자는 “기간 한정 얼리버드 특별 혜택으로 ‘2023 필수과목 기본서 전권’이 지원되며 해당 교재는 내년도 교재 출간 시 무상으로 교환이 가능하다. 또한 ‘2023년 핵심 개념서 최신 개정판’, 15만 원 상당의 얼리버드 단독 할인쿠폰을 받아볼 수 있다”고 전했다.

에듀윌에 따르면 해당 과정은 횟수에 관계없이 주택관리사(보) 시험에 합격할 때까지 높은 수강생 만족도를 기록한 교수진의 인강을 무제한 수강할 수 있다. 또한 원활한 학습을 위해 에듀윌 주택관리사 교재 17권이 모두 제공된다. 

여기에 더해 교수진이 직접 답하는 1:1 학습 Q&A 서비스와 전국실전모의고사 및 해설강의, 2,600 문제가 답재된 ‘문풀훈련소’ 등의 혜택도 함께 받아볼 수 있다.

에듀윌 주택관리사 관계자는 “에듀윌 주택관리사는 4년 연속 최고득점자 및 지난해 수석 합격생을 배출하며 높은 만족도를 기록하고 있다”며, “시험 합격뿐만 아니라 합격 후 취업까지 지원하는 취업지원센터와 IT실무 특강까지 제공해 수험생들의 성공적인 취업까지 지원하고 있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