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 목욕 브랜드 케피가 다가오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SPC 배스킨라빈스와 협업한 ‘케피 키즈 선물 세트’를 선보이고 3일 오전 11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케피는 이번 라이브 방송을 통해 케피와 배스킨라빈스의 협업 제품인 ‘케피 키즈 선물세트‘를 소개할 예정이다. 또한, 유아버블클렌저 ‘케피 버블클렌저’ 10종과 해조류 추출물로 만든 목욕슬라임 ‘케피 슬라임’ 4종, ‘케피 젤리솝‘ 등 다양한 구성을 선보인다."라며 "‘케피 키즈 선물세트’는 △목욕과 DIY 점토 비누 만들기가 가능한 ‘배스킨라빈스 버블 클레이’ 4개입 세트 △다시마 추출물과 해조류 추출물로 만든 ‘슬라임 비누’ 1개 △아이스크림 ‘블록팩’ 4개로 구성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배스킨라빈스 버블 클레이’는 옥수수 전분으로 만든 점토 비누로, 배스킨라빈스의 대표 플레이버 4종(슈팅스타, 엄마는 외계인, 베리 베리 스트로베리, 31요거트)의 색상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케피 슬라임 비누는 다시마추출물, 미역추출물, ‘세라마린 엔피’ 등이 주요 성분이다."라며 "케피는 가정의 달을 맞아 진행하는 라이브 방송에서 최대 할인 혜택은 물론 당일 발송을 원칙으로 빠른 배송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쿠폰 증정 이벤트와 구매 인증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설명했다. 

(주)제로파운더스 케피 정한나 대표는 “배스킨라빈스와 함께하는 어린이날 기념으로 다양한 굿즈와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온 가족이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을 먹으며, 케피와 함께 신나는 목욕놀이를 즐기며 행복하고 사랑스러운 추억을 많이 쌓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 "한편, 케피와 배스킨라빈스의 협업은 배스킨라빈스의 ESG 경영 활동 중 하나인 ‘핑크링크(Pink Link)’를 실천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핑크링크’는 배스킨라빈스가 중소기업과 협업하여 제품 기획부터 개발, 전국 1,700여 개 점포 입점 등을 지원하는 상생협력 활동이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