랩투아이(대표이사 오종환)는 5월 1일부터 14일까지 14일간 자사의 코싸인(Cosign)앱을 활용하여 가상자산의 시세를 예측하는 <SIGN PICK 시즌2>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 이벤트는 ‘코싸인’앱 진행 중이며, 응모 방법은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가상자산을 예측하는 여러 SIGN(AI)중에서 수익이 발생할 것 같은 SIGN의 PICK 버튼을 눌러 선택하면 자동으로 응모가 이뤄진다. 유저는 하루 최대 10개의 SIGN을 선택할 수 있으며 선택된 SIGN들의 수익률 합계로 순위가 결정된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이벤트는 주 단위로 이뤄지며, 시상은 1등부터 10등까지 백화점 상품권을 차등으로 증정한다. 이번 <SIGN PICK 시즌2>는 지난 4월에 진행되었던 <SIGN PICK 시즌1>의 후속 이벤트이며, 지난 시즌1 이벤트에 앱 이용자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시즌2를 다시 진행하게 됐다. 이번 5월에 2주간 이번 이벤트를 진행해본 뒤 참여 유저가 많아지면 이벤트와 시상규모를 더욱 공격적으로 확대할 예정이다."라고 설명했다. 

랩투아이의 오종환 대표는 “이번 이벤트는 사람의 판단과 AI의 예측을 비교해본다는 측면에서 기획하게 됐다” 며, “향후 인간의 의사결정은 AI가 학습하는 예측모델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