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코바이올로지 기반의 글로벌 스킨케어 그룹 나오스(NAOS)의 ’에스테덤(ESTHEDERM)’은 지난 4월 28일, 브랜드가 선정한 주요 에스테틱 대표들을 대상으로 진행한 ‘에스테덤 프로페셔널 클럽 쇼케이스’를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프랑스 프리미엄 에스테틱 브랜드 에스테덤이 개최한 이번 행사는 나오스 코리아 본사에서 국내 주요 살롱 원장 20인이 참석한 가운데, 서로 정보를 공유하고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소개하는 등 뜻 깊은 시간을 선사했다. 

관계자는 “에스테덤의 살롱 피부 관리 프로그램은 크게 4가지로 ▲항산화 시그니처, ▲탄력·리프팅 케어, ▲볼륨·주름 케어, ▲세부 고민별 인텐시브 관리로 구성되어, 고객의 니즈에 맞춘 세심한 케어가 가능하고, 전 라인에 젊은 피부의 생체수를 모방한 셀룰러 사이언스를 적용했다”고 전했다. 

이어 “특히, 올해부터는 독자적인 바이오테크놀로지를 적용한 신개념 안티에이징 세럼을 모든 관리 프로그램에 필수 단계로 추가했다”고 설명했다.

쇼케이스에서 진행된 교육 및 모델 시연 등은 실시간 줌(Zoom) 이원 생중계를 통해 더 많은 살롱 대표 및 관계자들이 참여했다. 또한 주요 살롱 원장 20명에게는 브랜드 공식 파트너임을 인증하는 <에스테덤 프로페셔널 클럽> 명패가 수여됐다. 

미르테바이 혜정 박혜정 대표 원장은 “에스테덤만의 특허받은 항산화케어를 기반으로 다양한 관리 프로그램을 소개해왔는데 이제 프로페셔널 클럽에까지 선정되어 영광이다”라며 “본사 차원에서 올해부터 교육 프로그램을 체계적으로 강화한다니 너무 반가운 소식이고, 이를 통해 우리도 고객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선보일 수 있어 기대된다”고 소감을 전했다. 

에스테덤 브랜드 마케팅 담당자는 “올해부터 총 4단계의 단계별 수료 과정으로 강화된 에스테덤 살롱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전국의 살롱 어디에서나 소비자가 최상의 프리미엄 브랜드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라며, “에스테덤 프로페셔널 클럽’으로 선정된 전국 20개 살롱을 시작으로 향후에도 최고의 만족을 제공하기 위해 꾸준한 노력을 기울일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에스테덤의 홈케어 제품은 취급 살롱 및 공식 홈페이지 등을 통해 구입 가능하며 제품에 관한 자세한 문의는 에스테덤 고객상담실을 통해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