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아토즈에듀 검패스가 지난해에 이어 2015년 제1회 검정고시 시험대비 ‘제1회 GTA 온라인 전국 모의고사’를 오는 3월 30일부터 4월 11일까지 실시한다.

검패스 GTA 온라인 모의고사는 검정고시 시험 출제 위원급, EBS 전/현직 선생님들이 직접 문제를 출제해 실제 시험의 출제유형과 난이도에 근접하게 구성했다. 또한 GTA 코칭 시스템으로 단순한 오답확인에 그치지 않고 수험생이 부족한 과목의 단원과 오답노트를 제공해 마지막까지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도와준다는 장점이 있다.

▲ 검패스가‘제1회 GTA 온라인 전국 모의고사’를 실시한다

GTA 온라인 모의고사는 검패스에 회원 가입한 수험생이라면 누구나 응시가 가능하다. 응시료는 비회원 1만원이며, 검패스 수강생에게는 5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강의 및 교재에서 2014년 1회 시험의 95%, 그 해 8월에 치러진 2회 시험의 97% 적중률을 기록한 검패스는 오는 4월 12일 검정고시 수험수기를 공모하는 이벤트를 진행해 ‘검패스 레전드 2기’를 선발할 예정이다. 검패스 수강생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우수한 수기 공모자에게는 백화점 상품권 및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또 차기 검정고시를 준비하는 후배들에게 학습 멘토가 되는 검패스 레전드 2기의 자격이 부여된다.

㈜아토즈에듀 검패스 최하영 총괄본부장은 “올해 첫 시험을 대비하는 검정고시 수험생들을 위해 출제가 예상되는 문제들로 엄선해 구성한 만큼 GTA 온라인 모의고사를 활용하면 최종적으로 숨어 있는 점수를 찾아내 합격의 기쁨을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제1회 온라인 전국 모의고사(GTA)’는 검패스 홈페이지(www.gumpass.com)를 통해 접수가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고객상담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아토즈에듀 검패스는 한경비지니스가 주관하는 2015 한국소비자만족지수 검정고시 온라인교육 부문 1위를 수상한바 있다.

지식교양 전문채널 - 시선뉴스
www.sisunnews.co.kr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