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출판의 교실 수업 지원 플랫폼 ‘두클래스’가 다가오는 스승의 날을 맞이하여 '굿즈샵 두이소 오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앞서 두클래스의 캐릭터인 <‘두봇’ 굿즈 기획 아이디어 공모전 이벤트>에 참여한 선생님들의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제작된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이벤트 페이지 내에서 ‘오늘의 나에게 전하는 칭찬 한마디’를 댓글로 남기면 참여가 완료되며, 추첨을 통해 ‘두봇’ 흡착식 무선 충전 보조배터리, USB, 완자동 우산, 3in1 케이블 등 다채로운 선물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4월 19일부터 5월 9일까지 진행된다. 두클래스에서는 이 외에도 ▲ 문학 공감 이벤트 ▲ 어린이날 이벤트 ▲ 두클 차트 TOP50 이벤트 ▲ 영어 교구재 증정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들을 진행하고 있다. 모든 이벤트들은 선생님 인증을 완료한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스승의 날을 맞이하여 두클래스의 회원인 초·중고등 선생님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면서, “앞으로도 양질의 수업 자료 콘텐츠 제공과 더불어 꾸준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인 만큼,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