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지난 26일부터 29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매경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가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이번 박람회는 3월 마지막 프랜차이즈 박람회로 개최 전부터 전국 각지에서 많은 관심을 받았다.

다양한 프랜차이즈가 참가한 가운데 외식 프랜차이즈 분야의 수가 단연 눈에 뛰었다.
외식창업 아이템으로 주목 받고 있는 치킨, 고깃집, 돈가스, 스몰비어 등 다채로운 외식 메뉴에 대한 창업정보가 제공됐다.

 

이 중 눈에 띄게 많은 방문객이 찾은 외식 프랜차이즈 브랜드는 (주)굿투비의 소갈비살 프랜차이즈 “불소식당”으로 현재 고깃집창업시장뿐 아니라 소비자에게도 인기를 얻고 있어 박람회 전부터 이목을 끌었다.

불소식당은 소갈비살 4인분을 주문하면 4인분을 더 주는 덤앤덤 마케팅으로 작년도부터 지금까지 70호 점이 넘는 가맹점을 두고 있다.

불소식당은 박람회 기간 동안 불소식당에서 자체 개발한 특화된 소스로 대한민국 최초 소갈비상 1대 6000원이라는 신 메뉴를 홍보하며 맛과 가격경쟁력의 파워를 보여주었다.

한편 “불소식당” 본사에서는 전국가맹점의 매출추이분석시스템을 통해 매출이 저조한 매장을 확인하여 본사 마케팅 직원이 전국 매장을 순회하며 전단지, 쿠폰 등을 배포하여 20~40%까지 매출상승을 도와주고 있으며 자체 A/S팀을 두어 가맹점의 시설보수를 실시하여 영업의 문제발생시 신속하고 정확하게 처리한다고 한다.

또한 다양한 창업지원혜택도 눈에 띄었다. 창업비용할인, 월세 3개월 지원, 무담보 대출 등에 경제적 지원과 본사에서 직접 가맹점매출상승을 위한 바이럴마케팅, 드라마제작지원, TV광고 등을 지원하고 있다.

더 자세한 창업문의는 불소식당 공식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지식교양 전문채널 – 시선뉴스
www.sisunnews.co.kr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