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전기기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의 학습을 돕는 ‘단기 합격패스’ 과정을 운영하고 수강기간 2개월 추가 연장 혜택을 제공한다고 28일 밝혔다.

관계자는 “‘단기 합격패스’ 과정은 전기기사 자격증과 전기산업기사 자격증의 전기자격증 2종을 함께 대비할 수 있는 과정으로, 기존 수강기간 6개월에 2개월의 특별 연장 혜택을 제공해 총 8개월의 넉넉한 수강기간을 지원한다. 수강기간동안 에듀윌 전기기사 과목별 교수진의 강의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고, 2023년 내 전기기사 또는 전기산업기사 필기, 실기 시험에 최종 합격 시 환급 혜택을 제공한다”고 전했다.

이어 “해당 과정은 에듀윌의 높은 합격률을 만든 자동 6회독 고효율 필기 과정과 필기 개념을 활용한 실기 과정으로 구성됐다. 필기 과정은 ‘기초이론-기본이론-문제풀이-핵심이론-기출해설-CBT 모의고사’로 진행되며, 실기 과정은 ‘이론+문제풀이-핵심이론-기출해설-모의고사’로 진행된다”고 설명했다.

에듀윌에서는 수험생이 학습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차별화된 학습 콘텐츠를 마련해 학습을 지원한다. ‘CBT 모의고사 34회분’, ‘실기 모의고사+해설강의’, ‘왕초보 기초특강 3종’, ‘전기기능사 전강의’를 무료로 제공한다.

에듀윌 관계자는 “에듀윌은 확실한 경력과 강의력을 갖춘 합격 메이커 1위 교수진과 철저한 출제기준 분석으로 핵심만 수록한 최신 제작 교재를 사용해 쉽고 빠르게 합격을 이뤄준다”며 “같은 목표 점수도 전략적으로 달성할 수 있도록 제작된 커리큘럼으로 전기기사 자격증과 전기산업기사 자격증 동시 합격을 응원한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