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아쇼핑몰 유잇이 다가오는 5월 어린이날을 맞아 ‘오월은 MAY be wonderful(메이비원더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유잇은 제이드스튜디오스가 전개하는 여아옷 전문 쇼핑몰로, 이번 이벤트는 오는 5월 1일부터 8일까지 진행되며, △구매 금액별 추가 할인 쿠폰 지급 △출석체크 이벤트 △무료 배송 이벤트 등 푸짐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우선 △4만원 이상 구매 시 2,000원 △7만원 이상 구매 시 3,500원 △10만원 이상 구매 시 5,000원이 추가로 할인되는 할인 쿠폰이 지급된다. 해당 쿠폰은 사이트 내 기본할인이 적용되어 있는 품목들도 추가 할인이 가능하다. 또한 5월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8일간만 진행되는 특별 출석 이벤트가 있다. 출석체크 페이지에 접속하여 이벤트에 참여하면 적립금이 매일 500원씩 지급된다. 이러한 특별한 적립금 이벤트와 동시에 5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배송 혜택을 받을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유잇은 여름을 대비하여 여아들이 좋아하는 상큼한 컬러를 활용한 핑크&옐로우 기획전을 현재 진행하고 있으며 기획전은 반팔, 반바지뿐만 아니라 활용성이 좋은 상하세트 등 다양한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다."라며 "“어린이날을 맞아 사랑스러운 우리 아이들을 위해 러블리하고 편안한 감성의 유잇 옷을 미리 준비하시길 바라는 마음에 이번 이벤트와 여름 기획전을 진행하게 됐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