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올리브인터내셔널(대표 이진호) 뷰티 디바이스 전문 브랜드 나무팩토리가 지난 21일 카카오쇼핑라이브에서 뷰티 제품 동시간대 시청자 수 1위를 달성하며 방송을 마쳤다. 누적 시청 자수는 10만 명에 육박했다.

관계자는 “이번 방송은 ‘가성비 홈케어 끝판왕’이라는 슬로건으로 나무팩토리가 얼굴 마사지기 등 다양한 뷰티 제품들을 기존보다 더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고자 마련했다. 실시간 구매 사은품으로는 국내 최초 자연 유래 기미 크림인 마미레시피의 들깨기미크림이 제공됐다”고 전했따.

이어 “특히 이날 방송에서는 나무팩토리 대표제품 ‘고주파 하트 마사지기’와 ‘EMS V 마사지기’가 가장 인기를 끌며 높은 판매량을 기록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고주파 하트 마사지기’는 카카오쇼핑하기에서 단 72시간 만에 12,498개가 팔린 베스트 제품으로 지금까지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아오고 있다. 제품은 온감 마사지와 2가지 LED로 효과적인 리프팅 관리를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라고 말했다. 

끝으로 나무팩토리 관계자는 ”많은 분들이 관심과 사랑을 보여준 덕분에 이번 카카오쇼핑라이브에서 좋은 결과를 이끌어 낼 수 있었다”며 “기존 부담스러운 가격으로 인해 진입 장벽이 높았던 뷰티 디바이스를 누구나 쉽게 접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좋은 제품 제공에 힘쓰겠다”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