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기술자격 교육업체 ‘성안당 이러닝’이 지텔프에 이어 캠브리지 강좌 시리즈를 전격 론칭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캠브리지 대학교 출판부(Cambridge University Press)에서 기획하고 출간한 해당 교재는 실제 영어권 국가에서 학습하는 영어 콘텐츠로 실생활에서 사용하는 예문 구성을 통해 자연스럽게 영어에 대한 감각을 길러준다. 또한 GRAMMAR, BEYOND, VOCABULARY, IDIOMS 각 파트별 전문가들이 세분화된 강의로 진행되어 문법부터 어휘, 숙어는 물론 스피킹과 리스닝까지 자연스럽게 습득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아울러 “강의는 실력과 노하우를 갖춘 각 과목 전문 교수진이 진행하며, 주제별 연계성 높은 커리큘럼으로 효율적인 실력 향상이 가능하도록 시리즈가 구성되어 있다”고 설명했다.

끝으로 성안당 관계자는 “우리나라의 경우 시험 대비 영어에만 치중하는 경향이 있으나, 성인이 될수록 쓸모 있는 영어가 필요하다”라며 “성안당이 원어민의 삶과 대화 속에서 일상생활에서 사용할 수 있는 실용영어를 접해 영어 실력을 키울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성안당 이러닝은 지텔프에 이어 아이엘츠, 그래머인유즈 등 어학 시장까지 확장에 나서고 있으며, 캠브리지 강좌에 대해 보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 및 다양한 상품 확인은 이러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