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사라패션직업전문학교(이하 라사라)는 오는 5월 9일부터 26일까지 총 7회에 걸쳐 라사라 홍대캠퍼스에서 ‘2023 라사라 진로특강’을 실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관계자는 "올해 진행되는 이번 진로특강은 매년 새로운 강사를 초빙하는 ‘현장 전문가 특강’과 라사라 졸업 선배들의 현재 라사라를 재학 중인 후배를 위한 ‘졸업생 특강’ 그리고 현 패션 현장에서 패션 브랜드 운영 및 서울패션위크에서 시즌 컬렉션을 진행하고 있는 곽현주 디자이너와 고태용 디자이너의 ‘프리미엄 멘토 특강’이 진행될 예정이다."라며 "2023 라사라 진로특강은 라사라 재학생들에 한 해 진행될 예정이며, 재학생들의 중간고사 이후 5월 2일부터 신청서로 선착순 접수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라사라는 재학생 및 졸업예정자들의 취업, 창업, 진학, 유학 등에 대한 진로 설계와 정보제공에 도움을 주기 위해 매년 다양한 진로특강을 실시하고 있으며, 패션 단일 전공으로 패션디자인전공과 패션비즈니스 전공으로 나누어져 있어 2년제 산업예술 전문학사와 4년제 학사학위 취득이 가능한 패션 전문 교육기관이다."라며 "한편 라사라는 현재 패션 진로에 대한 학업계획이 명확한 지원자를 대상으로 2023년도 9월 학기와 2024년도 3월 학기 신/편입생 우선 선발 전형 진행 중이다. 라사라 입학관리처에서는 원서접수 희망자를 대상으로 진학 멘토링이 꾸준히 진행되고 있다."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