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밍 기어 브랜드 스틸시리즈 (SteelSeries, CEO: 에티샴 라바니)가 프로게임단 T1과 함께 ‘페이커’ 이상혁 선수가 실제 착용하는 스틸시리즈 아크티스 노바 프로 무선 (Arctis Nova Pro Wireless) 브랜디드 영상을 제작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스틸시리즈 X T1의 ‘페이커’ 선수 아크티스 노바 프로 무선 (Arctis Nova Pro Wireless) 브랜디드 영상은 4월 25일 T1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또한, ‘페이커’가 영상에서 소개한 스틸시리즈 아크티스 노바 프로 무선 (Arctis Nova Pro Wireless)의 구매를 원하는 팬들을 위해 영상 더 보기란에 아크티스 노바 프로 무선 (Arctis Nova Pro Wireless) 12% 할인 쿠폰도 제공된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브랜디드 영상에서 소개된 스틸시리즈 아크티스 노바 프로 무선 (Arctis Nova Pro Wireless)은 T1 ‘페이커’ 선수가 실제 사용하고 있는 제품으로 알려져 있다. T1 ‘페이커’ 선수는 이번 영상에서 제품에 대한 솔직 리뷰, 사용방법 등을 소개했다. 또한, 실제 경기장에서 스틸시리즈 아크티스 노바 프로 무선 (Arctis Nova Pro Wireless) 사용하는 것처럼 자신만의 세팅 방법을 공개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스틸시리즈 아크티스 노바 프로 무선 (Arctis Nova Pro Wireless)은 전용 소프트웨어 Sonar GG를 통해 세분화된 사운드 셋팅이 가능한 제품이다."라며 "스틸시리즈는 프로게임단 T1의 공식 헤드셋 파트너사로 프로모션 외에도 게임 생태계 발전을 위해 다양한 협업을 T1과 진행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스틸시리즈 코리아 이혜경 지사장은 “T1 최고의 선수 ‘페이커’가 착용하는 아크티스 노바 프로 (Arctis Nova Pro Wireless)를 소개하고 싶어 이번 브랜디드 영상을 기획했다”라며 “이번 브랜디드 영상으로 아크티스 노바 프로 무선 (Arctis Nova Pro Wireless)이라는 제품을 많은 게이머들이 인지하고, 스틸시리즈 X T1과 승리의 영광을 함께하길 바란다”라고 소감을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