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선된 고려청자 컬렉션을 통해 우리 사회에 성장의 메시지를 제시하고, K-명상을 세계에 전파하는 '利我 이아 : 고려의 선 과 청자 展’ 얼리버드 티켓 오픈됐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얼리버드 티켓은 50% 할인된 금액에 권종을 통합하여 제공되고 있다. 단, 이는 전시 오픈일 전인 5월 11일까지의 구매자에 한해서 제공되는 혜택이다. 전시회는 오는 5월 12일부터 7월 20일까지 개최한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利我 이아 : 고려의 선 과 청자 展’은 “12C~14C 세계 최고였던 고려청자, 전 세계의 중심이 되어가는 K-SPIRIT과 우리의 성장 STORY”이라는 슬로건을 제시하며, 성장의 상징이자 결과물인 고려청자를 통해 현시대 우리 사회에 진정한 성장은 무엇이고, 그 방향성을 대중과 모색해보는 기획 의의를 담고 있다. 이번 전시는 우리 민족의 자랑스러운 문화유산 고려청자 진품 약 170여점과 K_콘텐츠를 이끄는 문화예술인들의 만남을 통해 우리들의 ‘성장’에 관한 메시지가 전해지기를 염원하는 마음으로 기획되었다. 관람객이 전시장에서 참여와 체험을 통해 성장하고, 온라인을 통해 다양한 지식이 확장되어가는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또한 이번 전시회에 전시되는 고려청자 컬렉션 중에는 ‘청자 음각 연화문 장경병’이나 ‘청자 오리뚜껑 연화형 향로’ 등 당대 최고의 유물들을 만나볼 수 있다. 얼리버드 티켓은 4월 24일 월요일부터 티켓링크 예매처, 인터파크 예매처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소셜커머스 (위메프, 티몬)을 통해서는 4월 25일 화요일부터 구매 가능하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