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조 동굴 보이스' 가수 류지광이 치명적인 매력의 신곡 '똑같은 사람'으로 야심차게 컴백한다. 

류지광은 23일 낮 12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똑같은 사람'을 발표한다.

신곡 '똑같은 사람'은 신나는 로큰롤  트위스트 풍의 심플한 멜로디 라인이 매력적인 곡. 떠나간 여인이지만 시간이 흘러도 잊지 못하는 순애보적인 가사가 인상적이다. 

[사진/아랑엔터테인먼트 제공]

류지광은 한국의 엘비스 프레슬리다운 복고풍 의상과 몸을 들썩이게 만드는 안무로 무장한 신곡 '똑같은 사람'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이제야 제 옷을 입은 듯 완벽 맞춤 곡으로 화끈한 퍼포먼스까지 예고한 류지광의 활약에 기대가 모아진다. 

이번 곡은 '꽃을 든 남자', '꽃나비사랑' 등을 작곡한 히트곡 메이커 김정호와 감수성 짙은 가사가 인상적인 신예 작사가 노하가 의기투합해 만든 작품이다. 여기에 최고의 기타리스트 겸 편곡자 서창원이 편곡에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사진/아랑엔터테인먼트 제공]

TV조선 <미스터트롯>으로 매력적인 저음의 '동굴 보이스'로 많은 사랑받으며 화려하게 성인가요계에 발을 들인 류지광은 히트곡 '5호선 여인'을 비롯해 각종 OST, 국내 최고 세션맨들이 모여 결성한 청담동8비트 멤버로 활동하며 음악적 스펙트럼을 넓혔다. 

한편 류지광의 신곡 '똑같은 사람'은 23일 낮 12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음원 발매 10분 후인 낮 12시 10분부터 방송되는 KBS 1TV <전국노래자랑>에서 신곡 '똑같은 사람' 첫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