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어러블 패션 테크 브랜드 타임플릭을 운영 중인 (주)앱포스터(대표 경성현)가 첫 플래그십 스토어 ‘타임플릭 성수’를 통해 커스텀 클래스를 열었다고 21일 밝혔다.

관계자는 "성수동에 위치한 타임플릭의 플래그십 스토어는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 체험, 구매뿐 아니라 이색적인 스마트워치 콘텐츠를 통해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매장 내 체험존에 마련된 '타임플릭 원데이 워치커스텀'프로그램은 스마트워치 유저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일일 클래스로 기획됐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타임플릭 원데이 워치커스텀 클래스는 전문 스태프의 지도 아래 나만의 워치를 만드는 프로그램이다. 클래스 예약 시 제공되는 스트랩은 앱송 레더다. 스트랩 색상과 버클 타입, 랩 파츠까지 직접 선택 하고 원하는 문구를 각인할 수 있다. 또한 타임플릭 앱을 통해 나만의 워치페이스를 만들고 적용해 볼 수 있다."라며 "해당 프로그램은 사전 예약제로 운영되며, 네이버 예약하기를 통해 시간대별 최대 4인 예약이 가능하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이 밖에도, 타임플릭 성수는 다양한 워치 스트랩 및 액세서리를 감각적으로 전시하고 판매한다. 플래그십 스토어 고객을 겨냥하여 출시된 23S/S 시즌 신상품 ‘타임플릭 시그니처’는 자사 디자인의 스트랩 라인을 강화했다. 타임플릭 시그니처는 비건 레더 스트랩과 파우치를 포함해 총 7종으로 구성되었다. 또한, 타임플릭 프리미엄 앱송 레더 스트랩은 ‘줄질’ 한 번으로 오피스룩부터 데이트룩까지 고급스러운 코디를 연출할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아울러 “타임플릭 성수는 스마트워치 유저의 꾸준한 증가세에 발맞춰 다양한 연령층을 아우르는 트렌디한 제품과 이색적인 체험을 제공해 성수동의 새로운 놀이 문화를 전개할 것”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