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터리를 AA로 변경하고 제품 전면에 배터리 위치를 변경한 신제품 가스레인지

린나이가 ‘AA가스레인지’ 신제품을 사전예약을 통해 구매한 고객에게 크로우캐년의 카탈리나 비기너세트를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크로우캐년은 1977년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시작한 아메리칸 라이프스타일 키친&테이블 웨어 브랜드다. 최근 많은 기업들이 크로우캐년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본 신제품 프로모션 혜택은 4월 20일부터 5월 7일까지 린나이 공식 쇼핑몰 외 SSG닷컴, AK몰, LF몰에서 ‘AA가스레인지(BTA21BJ, RTR-A2420GJ)를 구매한 선착순 500명에게 주어진다. 비기너 세트는 블루타이드, 민트 히비스커스, 핑크 선셋, 버뮤다 버터컵 4가지 색상으로 구성되어 있고 랜덤 발송된다. 사전구매 한 가스레인지 제품은 5월 8일부터 순차적으로 발송되며 크로우캐년 사은품은 가스레인지 설치 이후에 별도 발송될 예정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이번 신제품 ‘AA가스레인지는’ 하단 레그와 건전지 케이스를 일체형 디자인으로 구성하였다. 또한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사용되는 건전지를 D형에서 AA형으로 교체했다. 그리고 건전지 케이스를 전면으로 변경하고 사용되는 건전지의 종류도 가장 보편적인 AA형으로 바꿨다. 린나이는 이번 프로모션 외에도 신제품 ‘AA가스레인지’와 관련된 여러가지 행사와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린나이 마케팅실 강상규 실장은 "린나이 가스레인지는 최근 2023년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조사에서 1위를 하며 24년 연속 1위라는 기록을 세웠고, 계속적인 신제품 연구에 열을 올리고 있다."라며 "신제품 프로모션은 MZ세대의 인기를 끌고 있는 크로우 캐년을 선택하게 되었다. 신제품으로 가스레인지도 충분히 젊고, 세련되며, 주방 인테리어에 적합할 수 있는 제품이라는 인식이 심어질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