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더블유컴퍼니 리르에서 은은한 제형의 크림 팩으로 피부에 탄력과 광채를 선사하는 필 오프 팩 ‘프리미엄 24 리프팅 마스크’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리르 관계자는 “순도 99%의 24K 골드를 함유한 고농축 팩으로 피부 깊은 곳부터 촉촉함과 영양감을 채워주고 황금빛 펄이 듬뿍 들어가 있어 24시간 광채 지속 효과를 준다. 마른 후 느껴지는 건조함이 없다”고 전했다. 

또한 “피부 진정과 보습에 효과적인 락토바실러스발효물을 함유해 모공보다 작은 크기로 엑소좀해 빠르게 피부에 흡수된다. 피부 보습 및 진정에 도움을 주는 7가지 식물 추출물을 배합한 성분으로 피부결 개선 및 각질 관리에 도움을 주며 100% 수작업으로 수확되는 무지개조류부터 추출한 미백 특허원료로 피부 컨디셔닝과 생기를 부여한다”라고 덧붙였다.

끝으로 관계자는 “비건 710,000PPM 함유로 특허 받은 효모 발효 공정을 통해 생합성 하여 친환경적이다. 콜라겐 원료로 만들어졌고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고농축 제형에 최적화된 듀얼 팩 브러시가 포함되어 있어, 더욱 더 편리하고 위생적이게 사용이 가능하다”라고 전했다. 

현재 리르의 ‘프리미엄 24 리프팅 마스크’는 공식 홈페이지 또는 관련 판매처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