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페어코스메틱가 피부전문가 황지애 대표의 노하우와 임상을 담은 프로페셔널라인 ‘BIO24h(바이오24아워)’를 런칭하고 신제품 7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BIO24h는 21년차 피부전문가 황지애 대표가 직접 기획하고 제형 및 원료 개발에 참여하여 런칭한 브랜드로, 기초라인 제품인 ▲BIO24h 논포밍클렌저 ▲BIO24h 토너를 비롯해 피부턴오버 주기를 도와주는 ▲BIO24h 딥클린엔자임크림마스크 ▲BIO24h락틱애씨드20% ▲BIO24h 화이트스피큘99% 등의 신제품을 공개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식물성 아로마베이스의 디그리징솔루션이자 진정라인인 ▲BIO24h 카밍젤마스크 ▲BIO24h 카밍부스터 등을 포함해 총 7종의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라며 "프로페셔널라인은 에스테티션들의 기술과 결합했을 때 더욱 완성도 높은 프로세스를 갖출 수 있기 때문에 메디페어코스메틱는 조만간 전국 피부전문가를 대상으로 공식 런칭을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설명했다. 

메디페어코스메틱 황지애 대표는 “BIO24h는 피부관리사의 관점에서 꼭 필요하다고 생각하는 제품, 거품없는 제품, 기존 제품의 아쉬운 점을 보완하는 제품을 컨셉으로 한 만큼, 현장에서 많은 도움이 될 것이다."라며 "메디페어코스메틱는 피부전문가 황지애 대표의 경험과 식견을 바탕으로 홈케어라인 메디페어와 프로페셔널라인 BIO24h을 운영 중이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