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플러스가 네이처랩스의 브릭 아트 팝업 전시 ‘브릭토피아’ 리뷰 캠페인을 진행 중이라고 19일 밝혔다.

관계자는 "네이처랩스가 선보이는 이번 컨템포러리 아트 전시 ‘브릭토피아’는 4월 7일부터 6월 25일까지 AK플라자 홍대점 4층 네이처랩스 전시장에서 개최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브릭토피아는 창작가들이 만들어낸 브릭 아트 작품들을 현대적인 감각으로 감상할 수 있는 특별한 전시이다. 일정한 크기로 규격화된 브릭을 조립해 가는 예술로 회화, 조각 등 기존과는 다른 방식으로 예술 세계를 표현한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브릭 아티스트들과 함께 하는 이번 전시회를 시작으로 전국 투어는 물론 해외 투어 전시로도 이어 나갈 계획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아름다운 전시 공간으로 셀럽플러스 내에서도 큰 인기를 끌었던 ‘시간의 조각: 계절’ 캠페인에 이어, 네이처랩스의 새로운 캠페인 ‘브릭토피아’와 다시 함께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라며 “현재 셀럽플러스 앱에서 해당 캠페인의 협찬 기회를 만나볼 수 있으니, 많은 지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아울러 "한편, 셀럽플러스는 광고주와 셀럽을 이어주는 SNS광고 플랫폼으로, 누구나 쉽게 셀럽이 되어 다양한 캠페인에 지원하여 활동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