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뜰 모바일 기업 위너스텔이 LG U+ 망 요금제 신규 가입자를 대상으로 데이터를 추가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LG U+ 망 요금제 가입 이벤트는 4월 1일부터 4월 30일 동안 진행된다. 먼저 음성 기본 매일 5GB+5Mbps 요금제는 매일 제공되는 데이터 5GB씩에 이벤트 데이터 월 150GB가 추가 제공되어 총 25개월간 한 달에 300GB LTE 데이터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통화 기본 데이터 11GB 요금제 역시 이벤트 데이터 월 150GB가 추가 제공으로 25개월간 월에 221GB LTE 데이터 사용이 가능하다. 또, 음성 100분 15GB+3Mbps 요금제 가입자에게는 월 50GB의 데이터를 추가 제공, 25개월간 매월 65GB LTE 데이터가 제공된다. 

이외에도 위너스텔 LG U+ 망 요금제에는 1만 원대의 음성 기본 7GB+1Mbps 요금제 등 합리적인 가격대의 요금제도 마련되어 있다. 해당 요금제를 포함해 현재 데이터 추가 제공이 되는 상단 이벤트 요금제 모두 가입 시 7개월간 추가 요금 할인 혜택까지 제공된다.

위너스텔 관계자는 “합리적인 가격과 만족스러운 통신 서비스를 기다리고 계신 분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이기 위해 부단히 노력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요금제 할인, 데이터 추가 제공 이벤트와 더불어 신규 요금제 또한 소비자 니즈에 맞는 상품으로 다양성과 합리적 가격을 모두 충족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