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박진아 기자 / 디자인=이윤아Proㅣ예부터 꿈 해몽은 자신의 주변인의 미래를 예견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해왔다. 물론 꿈 해몽이 정확하게 다 맞는 것은 아니지만 하루를 맞이하는 마음가짐에 적절한 참고를 해도 좋을 것이다. 오늘은 ‘빵’에 관련된 꿈 해몽을 소개한다.

1. 빵집을 찾는 꿈 
빵집을 찾는 꿈은 자신에게 근심이나 걱정거리가 있음을 의미한다. 만약 빵집을 찾았다면 근심이나 걱정거리가 서서히 해결될 수 있음을 암시한다. 

2. 빵을 버리는 꿈 
현재의 생활이 마음에 들지 않는다는 의미다. 다만 먹지 못하는 빵을 버렸다면 상황이 점점 좋아질 수 있음을 의미한다. 

3. 빵을 먹고 있는 꿈 
빵을 먹고 있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건강운이 상승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4. 다른 사람에게 빵을 주고 있는 꿈 
다른 사람에게 빵을 주고 있는 꿈은 자신이 얻은 재물이나 성과 등을 주위에서 도와준 사람들과 함께 할 필요가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다. 

5. 빵집에서 일을 하는 꿈 
빵집에서 일을 하는 꿈은 혼자서 새로운 일을 시작하거나 생활하고 싶은 마음을 나타내는 꿈이다. 실력이나 재능이 있으니 좋은 기회로 볼 수도 있다.  

6. 빵집에 가는 꿈 
빵집에 가는 꿈은 다른 사람들과의 사이가 좋고 일을 열심히 하면서 만족하고 있는 심리상태를 의미한다. 또 연인이 있다면 연인과의 사이도 좋다는 의미다. 

지금까지 여러 가지 ‘빵’에 대한 꿈 해몽을 알아보았다. 그러나 해몽이란 어디까지나 과학적으로 증명된 바가 없기 때문에 적절하게 참고만 하도록 하자.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