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새순이 여기저기 피어나며 바야흐로 봄이 찾아왔다. 이맘 때가 되면 많은 레저인구들은 공원이나 근교, 캠핑장으로 캠핑을 떠날 준비에 분주해진다.

캠핑용품 준비에 있어 1순위는 역시 텐트다. 요즘은 특히 안전한 텐트가 인기를 끌고 있는 만큼, 올 봄에는 편리성과 안전성을 자랑하는 글로벌 브랜드의 텐트제품들이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이와 관련해 캠핑용품 브랜드 ‘아웃웰코리아’가 자사의 대표 제품인 ‘콩코드 에어텐트’를 45% 할인 판매하는 게릴라세일을 실시할 예정이라고 밝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아웃웰코리아는 2015년 캠핑시즌을 맞이해 옥션과 전격제휴를 맺고, 45% 할인된 가격에 콩코드 에어텐트 LP(6인용), XLP(10인용)을 판매할 예정이다.

콩코드 에어텐트는 아웃웰의 대표 상품으로, 기존의 텐트처럼 폴대를 끼는 어려운 방식이 아닌, 에어 주입만으로 웅장한 텐트 설치가 가능한 획기적인 텐트다. 설치 시간도 3분~5분에 불과하며, 비가림막, 에어튜브, 벤틸레이션 등 다양한 기능을 탑재했다.

뿐만 아니라, 콩코드 에어텐트 LP/XLP는 요즘 화두로 떠오르고 있는 텐트 방염처리가 돼 소비자들이 더욱 안심하고 쓸 수 있게끔 만들어졌다.

이번 게릴라 세일은 3월 30일 단 하루만 진행되며, 50개로 한정 판매하기 때문에 구매를 원한다면 서두르는 것이 좋다.

한편 아웃웰코리아는 유럽연합 ISO 안전기준을 준수, 내 자녀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무해한 캠핑용품을 판매하고 있다. 또한 북유럽 특유의 실용적인 디자인을 적용해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브랜드이기도 하다.

지식교양 전문채널 - 시선뉴스
www.sisunnews.co.kr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