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드스튜디오스가 운영하는 남아옷 전문 키즈옷 쇼핑몰 ‘베리클로젯’이 오프라인 매장 인천 연수점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2015년 론칭한 베리클로젯은 온라인 누적 회원 약 25만명을 확보하고 있으며,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통해 구매 고객의 만족도를 높게 유지하고 있어 인지도가 높은 남아쇼핑몰 브랜드로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를 보다 빠르게 충족시키기 위해 오프라인 남아옷 매장까지 사업을 확장했다”고 전했다.

이번 인천 연수점 매장 오픈을 기념하여 4월 13일 오픈일 부터 4월 19일까지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매장의 모든 구매 고객 대상으로 ‘베리복권’을 지급한다. 1등 에어팟 맥스, 2등 베리클로젯 텀블러, 3등 MADE 양말(3P), 4등 오프라인 재구매 5,000원 할인권 등 모두가 경품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뿐만 아니라 UP TO 65% SALE 또한 진행한다. 봄이 지나고 곧 여름이 다가오면서 반팔, 반바지 등 여름옷을 미리 준비하고 있는 고객들을 위하여 큰 할인율을 적용하여 키즈옷을 세일 판매한다. 매장 내에는 5호부터 19호까지 다양한 사이즈와 색상이 구비되어 있어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족스러운 쇼핑을 할 수 있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그리고 매장 구매 고객을 위한 단독 사은품 행사도 진행된다. 10만원 이상 구매 시 자체제작 MADE 양말, 20만원 이상 구매 시 MADE 볼캡을 증정하고 있기 때문에 세일 행사를 통해 키즈옷을 구매하며 사은품 혜택도 함께 받아볼 수 있다.

베리클로젯 관계자는 “직접 다양한 상품들을 입어보고 구매하실 수 있도록 오프라인 매장을 지역별로 계획하고 있으며, 이후에는 다양한 지역에서 베리클로젯을 만나보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오프라인 매장 오픈과 함께 시즌에 맞게 다양한 프로모션도 구상 중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