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킹콩소프트(대표:김준태)는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신작 PC MMORPG ‘아크마스터’의 신규 이미지를 12일 공개했다고 밝혔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이미지에는 ‘아크마스터’의 대표 캐릭터들로 분한 SKE48의 전멤버 이치하라 유리의 모습을 확인 할 수 있으며, 캐릭터들의 고유 특징과 매력을 살려 실제 게임 속 세상에 들어온 듯한 착각을 불러 일으켜, 게임 팬들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해당 이미지들은 기존의 지속해 공개했던 이미지들의 연장선으로 이번에는 이치하라 유리의 매력을 통해서 게임 속 대표 캐릭터들을 다채롭게 표현하고 있다. 관계자에 따르면, “앞으로도 다양한 인플루언서들의 이미지가 공개 될 예정이며, 많은 유저분들이 기대하는 만큼 좋은 게임으로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이어 “‘아크마스터’는 오는 4월 6일 정식 런칭한 PC MMORPG로 카툰 형식의 정교한 그래픽으로 디자인 된 다양한 영웅을 기반으로, 최대 3명의 영웅을 출전시켜, 전 방향으로 슈팅탄막을 구성하고, 각 영웅들이 보유한 화려한 스킬과 그 이펙트를 통해서 게임의 몰입도를 극대화한 미소녀 슈팅MMORPG다. 또한, 런칭 이후 많은 유저들로부터 호평을 받은 게임으로 앞으로 행보에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아크마스터’는 오는 13일 1차 업데이트를 예고하고 있으며, 신규 콘텐츠에 대한 추가를 통해서 유저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아크마스터’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정보들은 공식홈페이지, 공식라운지, 공식유튜브 채널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