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아코어가 7일 사단법인 한국애견협회·한국도그스포츠연맹과 각각 웹 3.0 전략적 업무 제휴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NFT 기반의 아트테크 프로젝트인 로아코어 코인은 아티스트와 소비자를 위해 NFT 거래 및 NFT 기반의 서비스와 경험을 유도하고, 멀티 메타버스 플랫폼 공간을 제공한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지난 4월 5일 사단법인 한국애견협회·한국도그스포츠연맹과 MOU를 체결한 로아랜드는 앞으로 웹 3.0 기술을 기반으로 한국애견협회의 플랫폼 구축을 개발 및 지원할 예정이다. 세부적으로 회원 관리 시스템, 자격증 관리 시스템, 아카데미 관리 시스템 등의 플랫폼을 구축하고, 웹 3.0 기술로 회원권과 자격증 수료증 결제 및 검정 비용 결제를 지원하게 된다. 또한 정보 제공 및 소통채널 개발도 협업할 계획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여기에 한국도그스포츠연맹과는 반려견 아트 콘테스트 정기 행사 개최를 지원하기로 했다. 월별 베스트 반려견 선정 후 로아랜드 아트팀에서 아트웍을 증정하고, 반려견과 운동 프로젝트 진행 시에는 위치 기반 운동 코스 등의 작품을 지원할 예정이다. 또 운동하면서 특정 스팟을 방문하거나 월간 미션을 달성할 경우 로아코어를 증정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로아코어 재단은 “한국애견협회·한국도그스포츠연맹과 전략적 업무 제휴를 체결하고 협력 관계를 맺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 다양한 단체와 상호협력을 이어갈 것”이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