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2015년 03월 29일~04월 04일 주간 별자리 운세

 

▶물병자리 (1월20일∼2월18일)
고민했던 일들이 하나둘씩 사라져 가는 한 주입니다. 처음에는 온갖 고민에 짓눌려 괴롭다가도 한 주가 끝날 때쯤 되면 어느새 몰라보게 홀가분해 있는 자신을 발견할 수 있을 것입니다. 고민하는 데 너무 많은 시간을 쓰지 말고 보다 활기찬 나날을 보낼 수 있도록 노력하세요. 지지 않고 밝게 미소짓는 당신의 모습에 어려운 일들은 점점 사라져 갈 테니까요.

▶물고기자리 (2월19일∼3월20일)
가까운 사람이나 연인에게 배신을 당할 수 있으니, 사람을 잃은 슬픔이 큰 한 주입니다. 자칫 사람을 믿지 못하게 될 수도 있으니 상처가 큰 까닭입니다. 견디기 힘든 일 일테지만 그럴수록 더욱 힘을 내어, 부정적인 절망속으로 빠져드는일이 없도록 하십시오. 또한 힘을 잃은 태도나 짜증으로 주변 사람들을 힘겹게 하는 일이 없도록 하세요. 모두가 당신을 걱정하고 있습니다.

▶양자리 (3월21일∼4월19일)
달도 차면 기울고, 오르막이 있으면 내리막도 있는 법입니다. 활화산 같았던 당신의 활약도 어느덧 그 분출을 다 하고, 이제 그 영광과 명망도 곧 사그라들기 시작할 것입니다. 어제와 다른 사람들의 대우에 섭섭한 마음이 들 수도 있지만 세상 돌아가는 이치가 그러하니 어찌할 도리가 없습니다. 충분히 정상을 즐기었으니 당분간 편하게 내리막을 즐기는 심정으로 살아가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황소자리 (4월20일∼5월20일)
일의 진행이 순조로운 한 주가 될 것입니다. 당신이 뜻하는 바와 추구하는 일의 시기가 때마침 알맞게 맞아떨어집니다. 사업상의 배짱도 유리하게 작용할 수 있습니다. 더욱 분발하십시오. 적절한 때와 기회란 우리 인생에서 그렇게 흔한 선물이 아닐 것입니다.

▶쌍둥이자리 (5월21일∼6월21일)
감정적 기복이 심한 한주가 될 것 같습니다. 지난일에 별로 연연하지 않는 모습처럼 당신이 평온을 유지하겠지만, 속으로 너무 힘들어질 듯 싶군요. 새로운 취미생활로 운동을 하는 것은 어떨까요? 마음속의 스트레스가 확 풀어버리고, 기운을 북돋아 줄것으로 생각됩니다.

▶게자리 (6월22일∼7월22일)
고인물은 썩는 법이니, 당신의 낡은 고집을 고수하지 말아야 합니다. 새 방법들은, 당신의 것 이상으로 효율적이고 현명하니 비록 당신에게 익숙치 않더라도 새로운 변화를 받아들일 줄 아는 유연함을 보여야 합니다. 젊은 문화를 배우는 것에 부끄러워 하지 않기를 바랍니다. 이 시대를 살아가기 위해서는 시대의 변화에 민감해야하고, 또한 적응하려는 노력을 보여야 합니다.

▶사자자리 (7월23일∼8월22일)
감정의 기복이 심한 당신은 이번주에 특히 이성관계에서 주의가 필요한 한 주입니다. 상대방이 전갈자리, 처녀자리, 사수자리라면 어느정도 당신의 행동이나 마음을 이해할수는 있지만 다른 별자리인 경우는 힘들어 질수 있습니다.

▶처녀자리 (8월23일∼9월23일)
주변과의 관계가 원만치 못할 수 있는 한 주입니다. 당신이 최선을 다 하고 있다는 것을, 그들은 쉽게 알지 못하는 것 같습니다. 개중에는 정말로 당신에게 악의를 갖고 있을수도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당신에게 잘못이 없더라도, 충돌이 전혀 무익한 한 주입니다. 섯부른 흥분은 당신의 입지를 더더욱 위태롭게 할테니 아무쪼록 주의하세요.

▶천칭자리 (9월24일∼10월22일)
당신에게 긴장과 경각심을 요구하는 한 주입니다. 이제까지의 평안한 생활에 많이 나태해져 있는 가운데 급박한 변화의 조짐이나 주변 경쟁자들의 추월이 두드러지게 나타나기 시작합니다. 시나브로 위기감을 느끼지 않을 수 없을 것입니다. 안일함에서 벗어나 나름의 대책을 세워야 할 것입니다.

▶전갈자리 (10월23일∼11월22일)
입은 몸을 망치는 문이요, 또한 말한마디로 천냥빚도 갚을 수 있습니다. 처신을 어떻게 하느냐가 중요한 한주이니 큰 호재가 생길수도, 괜한 적을 만들 수도 있다 하겠습니다. 늘 몸가짐을 바르게하고 되도록 말을 아끼고 확실한 발언만을 하는 것이 상대방에게 호감과 신뢰를 심어주게 될 것입니다. 좋은 인상을 심어줄 수 있도록 노력을 해야하는 한주이니 속내는 쉽게 털어놓아서는 안됩니다.

▶사수자리 (11월23일∼12월24일)
평소 무심하게 대하던 파트너나 친구, 가족과 이웃들에 대해서 생각하는 시간을 가지고 이해하려고 노력하는 한주를 보낸다면 변덕스러운 행운의 여신도 분명 당신을 향해서 미소를 보내줄 것입니다.

▶염소자리 (12월25일∼1월19일)
마음고생이 심하나, 자신의 고민을 함께 나눌 지기가 곁에 없으니 더욱 심란해지는 한 주입니다. 인간관계로 인해 적지않은 마찰을 겪게되나 당신의 입장을 이해하고 대변해줄 사람이 없으니 홀로 싸워나가기가 적지않이 힘이 듭니다. 지금은 당신 혼자 이겨내야하는 시련을 겪고 있음이니 주변의 도움을 기대하지 말고 스스로 해결해야 합니다. 마음을 털어놓을 사람이 없는 적적함이 가장견디기 힘든 한 주입니다.
 

본 인포그래픽의 운세내용은 포춘82와의 콘텐츠 제휴로 제작되었습니다.

지식교양 전문채널 - 시선뉴스
www.sisunnews.co.kr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