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린 엔터테인먼트가 23년 4월 1일부터 미드웨이의 새로운 아시아 태평양 지역 책임자(APAC)로 수잔 앙(Susan Ang)의 임명을 발표했다.

관계자는 "수잔 앙은 멀린 그룹에서 6년 넘게 근무하며 최근에는 미드웨이의 아시아 지역 책임자를 역임하였다. 관광 관련 사업으로 25년 이상의 글로벌 경험을 쌓은 수잔은 최근 선입된 스콧 엠 오닐(Scott M O’Neil) 최고경영자(CEO)의 지휘 하에 멀린의 APAC 지역의 다음 성장을 지원할 준비를 마쳤다."라며 "수잔은 APAC 지역 전체에 걸쳐 멀린의 32개 어트랙션에 대한 전반적인 관리, 지역 전략 및 재정적 책임을 맡게 된다. 여기에는 멀린의 아시아 전역 22개 어트랙션과 호주와 뉴질랜드의 10개 어트랙션도 포함된다."라고 전했다. 

수잔 앙은 "여행과 관광 산업은 최근 극적으로 회복되고 있으며, 저는 매우 흥미로운 이 시기에 멀린에서 새로운 역할을 맡게 되어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한다. 성장의 다음 장을 내다보면서, 우리는 현재 이 지역의 어트랙션, 브랜드 및 파트너십 포트폴리오를 확장하는 데 초점을 맞출 것이다. 이를 달성하기 위해 호주, 뉴질랜드, 중국의 매우 재능 있는 멀린 팀과 더 많은 시간을 보낼 것을 정말 기대하고 있다. 멀린은 다양하고 포용적인 문화를 자랑하며, APAC 지역의 모든 팀에 걸쳐 이를 성장시켜 세계에서 가장 일하기 좋은 곳이 되는 목표를 달성하는 것이 목표다”라고 말했다.

관계자는 이어 "싱가포르에 본사에 거점을 둔 수잔은 호주, 뉴질랜드, 중국을 포함한 지역을 정기적으로 방문하여 APAC 전체에 걸쳐 Merlin의 32개 명소에 대한 지역 전략을 추진할 예정이다. 수잔의 선임은 기존 APAC지역의 책입자 롭 스미스(Rob Smit)가 영국 본사로 돌아가 멀린 엔터테인먼트의 미드웨이 전무이사의 새로운 역할에 발을 들여놓는다는 소식에 따른 것이다."라고 설명했다. 

롭 스미스는 이번 수잔의 임명과 관련하여 "매우 재능 있고 열정적인 수잔 앙에게 APAC 미드웨이 책임자의 지휘봉을 전달하게 되어 기쁘다. 수잔은 레저와 관광 산업의 강자이자 그녀는 열정과 신념으로 이끌며 사람들을 진정으로 배려하는 강하고 접근하기 쉬운 리더”라며 “의심할 여지 없이, 미드웨이 APAC 전반에 걸쳐 매우 재능 있는 팀들이 수잔의 리더십 하에서 더욱 큰 성공과 성장을 이끌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