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용품 브랜드 ‘윌슨’이 신규 골프 클럽인 ‘다이나파워(DYNAPOWER)’를 4월 14일 런칭하며, 사전 구매 이벤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5일부터 13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사전 구매 이벤트는 골프존마켓 온, 오프라인 매장뿐만 아니라 윌슨 골프 공식 사이트에서도 동시 진행된다.

해당 이벤트는 선착순 100명에게 윌슨 골프 스탠드백을 증정하는 행사로 다이나파워 드라이버, 우드, 하이브리드 중 2개 제품을 구매하거나 다이나파워 아이언 세트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관계자는 “이밖에도 윌슨 골프는 100년 이상의 브랜드 히스토리를 계속해오며 프리미엄 골프 제품들을 설계, 제조 및 판매해 왔다. 1914년 창립 이래로, Wilson의 스태프 아이언은 역사상 다른 어떤 아이언 제조업체보다 많은 62개 메이저 대회에서 우승한 바 있다”고 전했다. 

뿐만 아니라 “윌슨 골프는 모든 골프 선수들에게 최고 품질의 장비를 제공하여 코스에서의 경기력 향상과 더불어 골프 자체의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노력을 계속해오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본 이벤트 참여는 윌슨 골프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더욱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내 별도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