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콩소프트(대표 김준태)는 인플루언서가 추천하는 이달의 게임 ‘아크마스터’를 4월 6일 드디어 서비스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아크마스터’의 경우 이미 다양한 인플루언서들이 홍보하는 게임으로 유명세를 타고 있던 게임으로, 정교한 그래픽과 화려한 액션, 조합에 따른 다양한 전략 등을 기반으로 유저들 사이에서 호평을 받고 있던 슈팅MMRPG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홈페이지를 통해서 공개된 특별 쿠폰을 사용하는 경우 SR영웅을 선택하여 지급하는 이벤트를 비롯하여, 시간별로 공개되는 전용 쿠폰!, 캐릭터 생성만 해도 추첨을 통해서 문화상품권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와 더불어, “초반성장에 필수적으로 필요로 하는 다대일 전투의 대가 티나 획득 픽업 이벤트와 대규모 길드PVP 아크전쟁도 함께 게임 내에서 진행을 하고 있다”고 말했다. 

또한, “금일 오후에는 다양한 인플루언서들과 함께하는 아크마스터 방송도 준비되고 있어, 게임에 더욱 활력을 불어 넣을 예정이다. 자세한 라이브 방송과 관련된 일정의 경우 홈페이지를 통해서 공개 된다”고 덧붙였다.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성공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아크마스터’는 세계수 주변에 문명을 이룬 인류와 영역 밖에서 공격해오는 변이종에 맞서 싸울 수 있는 유일한 수단인 ‘영웅’들을 주축으로 방어선을 구축하고 싸우는 디스토피아 세계를 구현하고, 시원한 타격감의 슈팅 전투와 섬세한 그래픽, 화려한 캐릭터 비주얼을 자랑한다.

이번에 출시된 ‘아크마스터’는 공식 홈페이지 접속을 통해서 플레이를 진행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게임 정보의 경우 공식 홈페이지 및 라운지를 통해서 확인 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