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킹콩소프트가 신작 슈팅액션 RPG ‘아크마스터’의 4월 6일 정식 출시 일정을 밝혔다.

‘아크마스터’는 특유의 매력 넘치는 카툰 그래픽으로 디자인 된 다양한 영웅을 컨트롤하여 화려한 슈팅탄막 액션과 더불어 게임의 몰입도를 극대화했다. 게임의 콘텐츠는 끊임없이 주어지는 보상과 신선함으로 특유의 연속성이 강화되도록 설정이 되어 있다. 보스영지를 통해 다른 플레이어와 치열한 경쟁을 벌일 수 있으며 영지의 등급에 비례한 수십 마리의 몬스터를 선택할 수 있어 자유로운 플레이를 지향하고 있다.

관계자는 “번거롭게 무거운 프로그램을 설치해야 되는 타 게임과는 다르게 클릭 한 두번으로 간단히 실행할 수 있는 부분이 웹게임만의 강점”이라고 전하며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하고 있는 8종의 이벤트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리며 앞으로도 신선하고 재치 넘치는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오니 기대해 주셔도 좋다”며 자신감 넘치는 포부를 밝혔다.

한편, 킹콩소프트는 출시 소식과 함께 SSR 등급 캐릭터 티나에 대해 일부 정보를 공개하였다. SSR 티나는 인류의 실험체중 유일하게 살아 남은 개체이며, 거대한 원격 조종 입자포를 다루며 어깨에 강력한 미사일 발사대를 가지고 있어 외형적으로 위용을 드러내고 있으며 외형에 밀리지 않는 성능을 보증한다고 한다.

티나는 오픈 첫 날부터 진행되는 ‘티나 출격’ 특별이벤트를 통해서 획득이 가능하다. 특별이벤트의 경우 1주일간 진행되며, 이벤트 전용 퀘스트를 클리어 할 시 획득 하는 아이템을 통해서 티나 캐릭터 획득의 기회를 가진다.

또한, ‘아크마스터’는 출시 전까지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있으며, 사전예약을 진행하기만 해도 500젬, 보물소환권5개, 100만에너지, 100만경험치를 획득 할 수 있으며, 친구 초대 이벤트를 통해서 초대한 인원에 따라서 다양한 아이템을 수령할 수 있다.

사전예약 보상 외에도 공식 홈페이지에 가입만해도 추첨을 통해서 50명에게 5,000원 상당의 문화상품권을, 100명에게 보물소환권 10개를 지급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