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킹콩소프트(대표:김준태)는 3일 신작 슈팅액션 RPG ‘아크마스터’의 새로운 코스프레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한 코스프레 이미지를 통해서 ‘아크마스터’ 게임 속 매혹적인 서큐버스 여왕으로 분한 BJ지니를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코스프레를 통해서 캐릭터와 싱크로율을 높인 ‘BJ지니’는 매혹적인 서큐버스의 현실 강림을 보여주고 있다. 

관계자는 “매력적인 모습을 보여주는 캐릭터가 등장하는 ‘아크마스터’는 카툰 형식의 정교한 그래픽으로 디자인 된 각각의 속성 및 스킬을 보유하고 있는 30여종의 다채로운 영웅들과, 영웅들을 서포팅할 수 있는 스킬을 보유한 50여종의 보물을 조합하여 다양한 전략을 구성하여 모험을 떠나는 전략슈팅 MMORPG다”라고 전했다.

또한 “각 영웅별 피지컬 충돌을 구현하여, 캐릭터 이동과정에서 실제 이동하는 체감을 할 수 있으며, 세력쟁탈전, 보스쟁탈전, 길드전쟁, 서버전쟁 등 다양한 PVP 콘텐츠를 통해서 30여종의 영웅과 40여종의 보물들을 활용한 전략적인 즐거움도 얻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현재 지난 CBT를 통해서 얻은 다양한 개선 사항과 관련하여 검토를 진행하고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 박차를 가하고 있는 상황이며, 정식 서비스까지 사전예약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사전예약시 500젬, 유물소환권 5개, 100만에너지, 100만경험치를 획득 할 수 있으며, 친구 초대 이벤트를 통해서 초대한 인원에 따라서 다양한 아이템을 수령할 수 있으며, 사전예약 보상 외에도 공식 홈페이지에 가입만해도 추첨을 통해서 50명에게 5,000원 상당의 문화상품권을, 100명에게 유물뽑기권 10개를 지급한다.

‘아크마스터’는 사전예약을 시작으로 출시 전까지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으며, 자세한 정보는 사전예약페이지와 홈페이지, 공식라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