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상온은 버튼식 기어 변속기의 변속 방식을 버튼식에서 레버형 기어 변속 방식으로 변환하는 제품을 개발했다며 중앙일보가 후원하는 '2023년 히트 브랜드 자동차용품 부문'에서 1위를 수상하였다고 28일 밝혔다.

관계자는 "성과공유와 메이커 문화 확산을 위해 개최된 '2022 충청권 메이커스페이스 페스티벌'에서 상상온은 우수성과 메이커팀의 영예로운 '충남지방중소벤처기업청장상 대상'을 수상하였다."라며 "고객의 니즈를 적극 반영하여 불편함을 해결하고, 만족감을 높이는 상품들을 개발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바로GO기어봉은 산업뉴스와 많은 자동차 유튜버 및 자동차 명장에게도 인정받았을 정도로 편리성과 안전성을 확보하였으며, 그로인해 2022년 2월 출시하여 현재 5,000대 이상의 판매로 이어졌다. 현재는 내수시장 뿐만 아니라 해외시장에도 적극적으로 진출하여 더 많은 고객에게 바로GO기어봉을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설명했다. 

상상온 방재용 대표는 "상상은 머릿속에서 나와야 현실이 된다"는 사훈과 같이 아이디어 제품을 현실화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하고 있으며, "올해 안에 2~3개의 신제품을 출시 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국내를 넘어 해외까지 진출을 계획중이며 그에 따른 절차를 진행중이라고 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