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와이비 야구 트레이닝 센터가 이평동 수석 코치와 문지훈 수석 코치를 중심으로 대한민국 야구 트레이닝 트랜드를 제시하며 4월에 정식 오픈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디와이비 야구 트레이닝 센터는 2022 Rapsodos certified, 미국자격증으로 정확한 분석 및 선수와 코치경험으로 선수들에게 보다 정확한 피드백으로 선수와 소통이 가능하며, 미국 최대 퍼포먼스 기관인 2021Florida baseball ARMory certified, 자격을 보유했다. 또한 야구선수 최고의 팔 관리 프로그램인 2022 ArmCare specialist 자격을 보유하여 전문적인 선수 팔 관리를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2022 Usa Baseball certified 투수, 타자 자격증 모두 보유하여 원스텝 코칭도 가능하다. 여기에, 각종 유명선수를 보유하고 야구대회 후원 및 타이틀 경기를 진행하는 GSI 에이전시와 BPF 협력중이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또한 북미 코치 자격증을 보유한 문치훈 코치가 직접 진행하는 북미 스트랭스 트레이닝 방식을 도입하고, 렙소도 프로 3.0과 포켓레이더-스마트코치 장비를 활용한다. 이 외에도 선수들의 신체적, 정신적 측면에서의 성장 지원이 가능한 멘탈케어 프로그램을 진행한다."라고 설명했다. 

이평동 대표는 “국민대학교와 협업하여 더욱 정확한 투구 분석이 가능하며 투구폼과 투구속도 그리고 투구 시퀸스까지 향상 시킬 수 있어 그동안 대한민국에서 볼 수 없었던 혁신적인 트레이닝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평동 대표는 드림유어바디의 대표이자 대한민국 수영 국가대표 선수, 격투기 챔피언 등 다양한 프로 선수들의 컨디셔닝, 리커버리, 재활트레이닝 경력이 풍부한 12년차 경력의 수석코치이며, 문치훈 코치는 연세대학교 야구부 코치를 겸임하고 미국, 캐나다 지도자 연수 2년 이상의 경력과 캐나다 국가대표 선수, 미국 야구팀 선수 등을 육성한 투수 수석 코치이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