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 솔루션 코스메틱 브랜드 트루히알100의 ‘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 캡슐’과 ‘이너뷰티스틱앤미스트’가 이태리 볼로냐에서 열린 ‘코스모프로프 어워드 2023’에서 1위 (WINNER)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대한민국 최초로 2개부문 우승을 차지한 더스타일컴퍼니의 코스메틱 브랜드, 트루히알100제품들은 특허 Microporous Matrix 기술을 적용한 동결건조기술로 개발되었다."라며 "지난 16일부터 이태리 볼로냐에서 열렸던 세계 최대 규모의 뷰티 산업 전시회 코스모프로프 볼로냐 박람회에서 트루히알100은 스킨케어와 바디케어 2개 부문 최종 파이널 TOP3에 선정된데 이어, 엄정한 심사를 통해 2개 부문에서 모두 최종 1위로 선정됐으며 이는 코스모프로프 볼로냐 어워드 개최 이래 국내 기업으로서 최초 수상이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코스모프로프 어워드는 제품 력 뿐 아니라 혁신성, 시장성, 시장에 대한 영향력, 브랜드 성장성,브랜드 가치 등 5개 지표를 기준으로 헤어, 메이크업, 오가닉, 스킨케어, 바디케어, 뷰티 디바이스 총 여섯 분야의 1위 뷰티 제품을 선정하는 뷰티 어워드다."라며 "이번에 1위로 선정된 트루히알100의 ‘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 캡슐’과 ‘이너뷰티스틱앤미스트’는 여러해의 개발기간을 거쳐 지난해 첫 선을 보였으며 특허 동결건조 기술과 특허 이중 히알루론산으로 동결건조시켰다."라과 설명했다. 

이어 "1위에 선정된 두 제품은 영국 SCPN, 유럽 CPNP 등록 및 중국 위생허가 인증과 독일 공인기관 임상, 한국 공인기관 임상까지 모두 마치고 유럽,중국 및 세계 시장 진출 확장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